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장미꿈 꿈해몽 풀이

장미꿈 꾸셨나요? 상황별 장미꿈 꿈해몽 총정리

 

장미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미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미는 색상에 따라 다른의미를 나타내며 장미 모양에 따라도 다른 의미로 해석됩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미를 선물 받는꿈

꿈에서 장미를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회적으로 성공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원하는 일을 통해 크게 성공을 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장미를 선물하는 꿈

위와 반대로 장미를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실에서 본인이 충실한 연애를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연인과의 진심어린 사랑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싫어하는 상대에게 꽃을 선물했을경우에는 상대가 불행해 지기를 원하는 내면의 심리를 반영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노란장미꿈

꿈에서 노랑장미꿈을 꾸었따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은일들이 생긴다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보라색 장미꿈

꿈에서 보라색 장미꿈을 꾸었다면 이는 정신적 안정을 뜻하는 꿈으로 신중하게 행동을 하면 운이 더욱 상승하게 될것이라고 해석됩니다.

 

흰장미꿈

꿈에서 흰장미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내안의 모르고 있었던 재능을 발견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분홍색 장미꿈

꿈에서 연분홍색 장미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을 뜻하는 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굼입니다.

 

 

 

파란색 장미꿈

꿈에서 파랑색 장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과의 관계가 갑자기 식어 버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미꽃에 뽀뽀하는 꿈

장미꽃에 뽀뽀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평소에 관심을 가지던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힘들게 노력했던 일에 대한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침대위에 장미꽃 꿈

꿈에서 침대위에 장미꽃이 덩그라니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유혹을 하는 무언가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장미밭에 뱀이 돌아다니는 꿈

꿈에서 장미밭에 뱀이 돌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유혹을 받고 이로 인해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장미꿈해몽

 

장미가 시든꿈

꿈에서 장미꽃이 시든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애운의 하락을 뜻하며 말과 행동이 생각보다 크게 영향을 끼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장미꽃을 따는 꿈

꿈에서 장미꽃을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투심을 자극하는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장미가시가 박히는 꿈

꿈에서 장미가시가 박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애운의 하락을 뜻하며 힘든연애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장미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