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등산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등산하는 꿈, 등산하다 다른등산객 만나는꿈, 배낭이 무거워서 힘들게 등산하는꿈, 정상에 올라가 소리지는 꿈등등 등산꿈 꿈해몽 풀이 총정리

 

등산꿈

 

높은산을 등산하여 정상에서 소리지르는꿈

꿈에서 정상에 올라 소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세상에 내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고 명예가 상승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출세하여 금전적으로 여유로워 지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배낭이 무거워 힘들게 등산하는꿈

꿈에서 배낭이 무거워 힘들게 등산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을 하고 있으나 그만큼의 결과를 얻지못해 힘들어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산을 하다 넘어져 굴러떨어지는꿈

꿈에서 등산을 하다 넘어져 굴러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사업이 실패를 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산중에 길을 잃고 헤매는꿈

꿈에서 등산중에 길을 잃고 헤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나 미래가 보이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등산하다다치는꿈

 

설산을 등산하는꿈

꿈에서 하얗게 눈으로 덮인 산을 등산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세운 목표를 향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그에 대한 성과가 조금씩 보여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팡이를 짚으며 등산하는 꿈

꿈에서 지팡이를 짚으며 등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혼자서 하기 힘든일을 누군가의 도움이나 협조를 받아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산을 하는데 비가 내리는꿈

꿈에서 등산을 하는데 비가 내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들어하던 문제를 해결하고 크게 출세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 됩니다.

 

 

 

산 정상에 올라갔더니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꿈

꿈에서 산 정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나와 뜻이 맞는 사람들을 만나 큰일을 추친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힘들고 험한 산 꼭대기를 정복하는 꿈

꿈에서 힘들고 험한산 정상을 올라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위기와 어려움에 처하지만 절망하지 않고 이를 극복하여 크게 출세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산하는꿈

 

등산중에 산소를 본 꿈

꿈에서 산에 오르다 무덤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이 좋지 못했다면 건강이 회복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산복을 입고 외출하는꿈

꿈에서 등산복을 입고 외출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친구나 지인과 함께 새로운 취미활동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등산하는꿈

꿈에서 친구와 함께 산을 올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같이 일을 해나갈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좋은사람과 함께 뜻이 맞아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