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폭탄꿈 꾸셨나요? 폭탄꿈관련 꿈해몽풀이 총정리

폭탄 터지는 꿈, 폭탄꿈, 핵폭탄꿈, 지뢰꿈등등 꿈해몽풀이

 

폭탄꿈

 

폭탄 터트리는꿈

꿈에서 폭탄 터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재물을 축척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명예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리 건물등이 파괴되는 꿈

꿈에서 폭탄이 터져 다리 건물이 파괴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깨닫지 못했던 일들에 대해 깨우침을 얻고 그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핵폭탄이 터지는꿈

꿈에서 핵폭탄이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을 진행하게 되고 그로 인해 명예와 명성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도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탄이 터져 화재가 발생하는 꿈

꿈에서 건풀이 폭파되서 불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금 하고 있는일이 생각지도 못했던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생각과는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지만 그에대한 결과는 좋은것을 뜻합니다.

 

갑자기 폭탄이 터지는 꿈

꿈에서 갑지기 폭탄이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집중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끝나는것을 암시합니다. 폭팔이 크게 될수록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쟁중에 폭팔하는꿈

전쟁중에 폭탄이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간잘히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람들이 모르던 일들을 알리게 되며 명성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폭팔음이 들리는 소리

폭탄이 터지는 소리를 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중요하게 진행하던 일이나 계약등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소리가 크고 선명할수록 좋은 결과를 뜻합니다.

 

비행기 폭탄꿈

꿈에서 비행기에서 폭탄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폭팔꿈

 

공포탄꿈

꿈에서 공포탄을 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며 그로인해 심적으로 힘들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탄을 피하는꿈

꿈에서 폭탄을 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지만 이를 무사히 지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탄에 의해 다리를 잃게되는 꿈

꿈에서 폭팔하여 다리를 잃어버리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동안 방해되던 사람이나 장애물이 사라지고 문제가 있었던 일들이 원활하게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탄터지는꿈

 

탱크가 대포를 쏘면서 돌진해 오는 꿈

꿈에서 탱크가 대포를 쏘면서 돌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마음을 반영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폭탄이 터져 죽는꿈

꿈에서 내가 폭탄이 터져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을 뜻하며 여태까지 해결되지 못했던일들이 해결되고 새로운 상황으로 전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금전운의 상승도 함게오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등산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0) 2021.03.15
라면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14
연꽃꿈 꿈해몽풀이  (0) 2021.03.11
나방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10
김치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