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장갑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장갑사는꿈, 장갑선물받는꿈, 장갑잃어버리는꿈등등 장갑꿈 꿈해몽 총정리

장갑꿈

 

장갑사는꿈

꿈에서 장갑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금전적인 문제 혹은 애정문제가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갑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장갑을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도움이 필요하지만 도와줄 사람을 찾지 못해 진행하고 있는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장갑 주는꿈

꿈에서 장갑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의 문제, 걱정거리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연인이나 배우자사이에 애정운이 더 커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장갑을 선물로 받는꿈

꿈에서 장갑을 선물로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도움을 받아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이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갑 끼는꿈

꿈에서 장갑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감한 선택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만약 가죽장갑이나 면장갑을 끼었다면 이는 누군가를 만나 일을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갑꿈해몽

 

털장갑 끼는 꿈

꿈에서 털장갑을 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큰 도움을 주는 사람 혹은 기관에서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추운겨울 털장갑을 선물로 받는꿈

꿈에서 추운겨울에 털장갑을 선물로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지고 있던 문제 걱정거리가 모두 해결되는 운의 큰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빨간장갑 사는 꿈

꿈에서 빨간장갑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운,애정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빨간 고무장갑을 끼는 꿈

꿈에서 빨간 고무장갑을 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애정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장갑을 줍는 꿈

꿈에서 장갑을 줍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은인연을 만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되는 대인관계에 관해 좋은 뜻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장갑꿈해몽풀이

 

수술장갑꿈

꿈에서 수술장갑을 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적인 변화 새로운 직장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장갑을 세탁하는꿈

꿈에서 장갑을 세탁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약파기등의 약속이 깨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장갑을 벗는꿈

꿈에서 장갑을 벗는꿈을 꾸었다면이는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소홀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뜻하기도 합니다.

 

터진장갑꿈

꿈에서 터진 장갑을 착용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무분별한 소비로 인해 재물이 세나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