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라면꿈 꿈해몽 총정리

라면 먹는꿈, 라면 끓이는꿈, 라면 사리꿈, 라면이 넘치는 꿈 등등 상황별 라면꿈 총정리

 

라면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 라면에 대한 꿈이야기 입니다. 맛있는 라면 과연 꿈에 나온다면 어떤뜻으로 해석될까요? 지금부터 상황별 라면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면 물이 끓어 넘치는꿈

꿈에서 라면을 끓이려고 물을 끓는데 물이 끓어 넘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물이 많이 넘치면 넘칠수록 더 많은 행운이 따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트에서 라면 사는꿈

꿈에서 마트에서 라면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투자를 통해 재물을 축척을 하게되고 그로 인해 곧 큰 돈을 만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여럿이서 라면을 나누어먹는꿈

꿈에서 라면을 나눠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혼자서 감당할 수 없는 일로 인해 주변의 도움을 받아 함께 일을 진행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라면 꿈

꿈에서 생라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빈곤한 생활로 힘들어 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라면끓이는꿈

꿈에서 라면 끓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라면을 먹고 배가 부른꿈

꿈에서 라면을 먹고 배가 매우 부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유행성 질병이나 위장병등 몸이 안좋아지게되는 것을 암시하며 특히, 복통을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야식으로 라면을 먹는꿈

꿈에서 야식으로 라면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거래나 계약이 잘 성사되는 것을 암시하며 또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라면먹는꿈

 

라면집을 찾아다니는 꿈

꿈에서 라면집을 찾아다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직, 취업을 위해 노력하지만 원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게에서 라면을 주문하는꿈

꿈에서 가게에서 라면을 주문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소에 간절히 원하는 소망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라면그릇이 다른사람것보다 큰꿈

신분이나 명예등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라면끓이는꿈

 

좋아하는 사람과 라면을 함께 먹는꿈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라면을 함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꿈에 나온 사람과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라면을 먹다가 흘리는꿈

꿈에서 라면을 먹다가 흘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 사람들과 소원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맛 없는 라면 꿈

꿈에서 맛없는 라면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배신을 당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라면에 밥 말아먹는 꿈

꿈에서 라면에 밥 말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이 잘 풀리게 되고 그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