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연꽃꿈 꿈해몽풀이

연꽃보는 꿈, 연못에 연꽃꿈, 죽은 연꽃꿈 등등 상황별 연꽃꿈 총정리

 

연꽃

 

연못에 연꽃이 피어있는꿈

연못에 연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이거나 태몽이 아닐경우에는 눈에 띄는 행동들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연꽃이 연못에 많이 있는 꿈

꿈에서 하얀 연꽃들이 연못에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뜻하며 평상시에 타인에게 오해받았던 일들이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절에서 연꽃을 불상앞에 놓고 절하는 꿈

꿈에서 연꽃을 불상앞에 놓고 절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빌어왔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뜻하며 그동안 목표를 향해 노력했던 것들에 대한 보상을 받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연꽃이 달빛과 함께 보이는 꿈

꿈에서 연꽃이 달과 함께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스스로 깨닫고 발전하여 새로운것을 창작해내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꽃꿈

 

연꽃이 그려진 그림을 보는 꿈

꿈에서 연꽃이 그려진 그림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꽃심는꿈

꿈에서 연꽃을 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능력이 타인에게 질투심을 유발하게 만들 수 있음을 뜻합니다.

 

시들어 있는 연꽃꿈, 죽은 연꽃꿈

꿈에서 시들어 있는 연꽃꿈, 죽은 연꽃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이 생각보다 잘 안풀려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꽃속에서 부처가 나타나는 꿈

꿈에서 연꽃속에서 부처가 나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귀인을 만나 원하던 일을 잘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꽃을 꺾어서 손에 쥐고 있는 꿈

꿈에서 연꽃을 꺾어서 손에 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동안 소망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못에 피어있는 연꽃을 꺾는꿈

꿈에서 연모셍 있는 연꽃꿈을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합니다. 

 

다른사람에게 연꽃을 선물하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연꽃을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수대통 꿈으로 하는일마다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며 학생이라면 좋은 학업성과, 직장인이라면 승진, 사업가라면 사업번창등의 경사를 뜻합니다.

 

연꽃꿈해몽

 

하늘에 연꽃이 떠있는 꿈

꿈에서 하늘에 연꽃이 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회적으로 큰 업적을 세워 명예가 올라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꽃이 빛나는꿈

꿈에서 연꽃이 빛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며 하는 일마다 순탄하게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꽃사는꿈

꿈에서 연꽃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종교적으로 큰 깨달음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혹은 예쁜 여자아이를 뜻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상사에게 연꽃을 선물하는 꿈

윗사람에게 연꽃을 선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이나 취업을 뜻하는 꿈입니다.

 

방안에 연꽃이 가득한 꿈

똑똑하고 예쁜 여자아이를 뜻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