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커피꿈 꿈해몽 총정리

커피마시는꿈, 커피타는꿈, 커피사는꿈, 커피 쏟는 꿈등등 다양한 커피꿈 꿈해몽풀이

 

커피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에 관련된 상황별 커피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 쏟는꿈

꿈에서 커피를 쏟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상치 못했던 실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피가 맛없게 느껴지는 꿈

꿈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커피가 너무 맛없게 느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피 타주는꿈

꿈에서 커피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에게 칭찬을 받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따뜻한 커피 꿈

꿈에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뜨거운 커피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며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커피 타는 꿈

꿈에서 커피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에 대한 확신이 없어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피꿈

 

커피를 사는꿈

꿈에서 커피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문제없이 잘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피 마시는 꿈

꿈에서 커피를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신나고 재미있는 일들, 새로운 변화를 꿈꾸는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입니다.

 

 

 

친구 애인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꿈

꿈에서 친구나 애인과 함께 커피를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모임에 참석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피잔을 선물로 받는 꿈

꿈에서 커피잔을 선물로 받는 꿈을 구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선물을 받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피머신으로 커피 내리는꿈

커피머신에서 커피를 내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있는 고민,걱정거리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마음을 반영한 꿈으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커피사는꿈

 

커피를 가는꿈

꿈에서 원두를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상시에 만나고 싶어했던 지인의 소식을 듣거나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카페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게 되는 꿈

꿈에서 커피숍에서 우연히 친구나 애인을 만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모임에 참석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하며 솔로이신 분들은 마음에 통하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