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양파꿈 꿈해몽풀이상황별 양파꿈 꿈해몽풀이

양파 먹는 꿈, 양파 사는꿈, 양파 써는 꿈, 양파 심는꿈등등

 

양파꿈

 

오늘은 양파는 재물과 재능을 상징하는데 상황에 따라 꿈해몽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럼 오늘은 양파꿈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파 심는 꿈

꿈에서 양파 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하고 있는 일을 시작하면 이를 통해 좋은 더 좋은 찬스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양파 캐는꿈

꿈에서 양파를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주었던 협력자나 조력자와 관계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믿는 사람이 배신을 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파를 쳐다보고 있는꿈

꿈에서 양파를 쳐다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로 인해 힘들어지고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파꿈해몽

 

양파 손질하는꿈

양파 까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에게 배신을 당해 힘든 상황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에게 양파를 주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양파를 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이 약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이는 가지고 있는 당신의 운을 지인에게 잠시 나누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썩은 양파꿈

꿈에서 썩은 양파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을 입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가지색 양파꿈

꿈에서 여러가지색 양파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 노력을 인정받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양파즙을 먹는 꿈

꿈에서 양파즙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양파 먹는 꿈

꿈에서 양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들이 늘어나 더 많은 돈을 벌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지출이 늘지만 그로 인해 재물이 줄어들지 않고 더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기회지출로 사용되는 것을 뜻합니다.

 

양파로 요리하는꿈

꿈에서 양파로 요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지인중 누군가가 건강이 안좋아져서 병원에 지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양파를 받는꿈

꿈에서 양파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자금이 없어 힘들어 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파 손질하는꿈

꿈에서 양파를 손질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잇는 일에 어려움을 겪고 금전적으로 힘들어질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파꿈해몽풀이

 

엄청 큰 양파꿈

완전 큰 양파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동안 해결할 수 없었던 일들이 정리되면서 안정을 되찾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파를 망에 담는꿈

꿈에서 양파를 망에 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 일이 잘 풀리게 되면서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파 파는꿈

꿈에서 양파를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이나 승진을 뜻하는 꿈으로 하고 있는 일이 잘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