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속옷꿈 꿈해몽 총정리(속옷 사는꿈, 속옷 세탁하는꿈 등등)

속옷꿈, 팬티꿈 꾸셨나요? 상황별 속옷꿈 꿈해몽 총정리

 

 

속옷 선물 받은 꿈

꿈에서 속옷을 선물로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이상형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이 널브러져 있는꿈

꿈에서 속옷이 여기저기 널브러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팬티만 입고 있는 꿈

꿈에서 팬티만 입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만 입고 일하는꿈

꿈에서 속옷만 입고 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 사는 꿈

꿈에서 속옷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흘러가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을 입었는데 매우 불편하게 느껴졌던 꿈

꿈에서 속옷을 입었는데 작거나 커서 불편하게 느껴졌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 다른 사람의 조언을 받아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강속옷꿈

빨간색 속옷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되거나 주위사람들과 트러블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랑색 속옷꿈

노란색 속옷꿈은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고 걱정거리가 없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색 속옷꿈

흰색 속옷 꿈을 꾸었다면이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평온해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핑크색 속옷꿈

핑크색 속옷꿈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앞으로 가깝게 지내게될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옷 빨래 하는꿈

꿈에서 속옷을 빠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이득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속옷을 본 꿈

꿈에서 지저분한 팬티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속옷을 벗어버리는꿈

꿈에서 더러운 팬티를 벗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이나 현실이 점점 나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의 속옷이 보이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의 속옷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 사람의 비밀을 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 속옷으로 갈아입은 꿈

꿈에서 새속옷으로 갈아입은 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새로운 일들이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팬티에 혈흔이 묻은꿈

속옷에 혈은히 묻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한 지출을 하게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