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괴물꿈 꿈해몽 총정리

괴물과 싸우는꿈, 괴물을 조정하는 꿈, 괴물에게 쫓기는꿈등등 상황별 괴물꿈

 

괴물꿈

 

괴물 죽이는 꿈

꿈에서 괴물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방해자가 없어지게 되며 목표로 했던 일들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물이 집에 들어오는 꿈

꿈에서 괴물이 집에 들어온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정에 좋지 못한일이 생기거나 가족이 몸이 안좋아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물을 조정하는꿈

꿈에서 괴물을 조정하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재 내 마음을 컨트롤 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를 그대로 잘 유지하면 이를 통해 삶의 안정을 더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갇혀있는 괴물꿈

꿈에서 괴물이 어딘가에 갇혀있는 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마음속 어두운 구석이 드러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물에게 쫓기는꿈

꿈에서 괴물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지치고 힘든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괴물꿈해몽

 

괴물로 변하는꿈

꿈에서 내가 괴물로 변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동아 ㄴ힘들었떤 일들이 잘 풀리고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냥한 괴물꿈

꿈에서 괴물이 상냥하고 친절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의 오해가 풀려 가까위 지는 계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대한 괴물꿈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많은 걱정거리, 열등감, 초조함등이 부정적인 생각이 많아져 좌절감을 느낄 수있음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공격당하는꿈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공격당하는 꿈을 꾸었는데 매우 슬펐다면 이는 현실에서 감당하기 힘든 일에 부딪치게 되는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을 내뿜는 괴물꿈

꿈에서 괴물이 불을 내뿜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면 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물이 자기들끼리 싸우는꿈

꿈에서 자기들끼리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와 전혀 상관없는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괴물과싸우는꿈

 

괴물과 함께 슬퍼하는꿈

꿈에서 괴물과 함께 울며 슬퍼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중 누군가가 좋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사흔 ㄴ꿈입니다.

 

어머니가 괴물로 변해 쫓아오는꿈

꿈에서 어머니가 괴물로 변해 쫓아오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어머니와 싸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