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수염꿈 꿈해몽 총정리

수염깍는꿈, 수염 뽑는꿈, 수염쓰다듬는꿈 등 상황별 수염꿈

 

 

수염은 금전,명예을 뜻하는 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석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상황별 수염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염을 기르는꿈

꿈에서 수염을 기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활이 여유로워 지고 명예와 권세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염이 불에 타는꿈

꿈에서 수염이 불에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직장에 대해 좋지 못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수염꿈

꿈에서 하얀 수염이 길게 자라나온꿈을 꾸었다면이는 운의 상승을뜻하며 입학,승진,당선등의 원하는 일들이 잘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자신의 수염을 쓰다듬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자신의 수염을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상대방이 자신을 과시하는 것을 나타내며 만족해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콧수염이 길게 난 꿈

꿈에서 콧수염이 길게 자라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수염을 뽑는꿈

꿈에서 수엽을 뽑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부사이에 불화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염을 붙이는꿈

꿈에서 수염을 붙이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에게 협조를 구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염 깎는 꿈

꿈에서 수염을 깎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주변사람을 잃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창피를 당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합니다.

 

수염이 긴 백발 노인이 무언가 주는꿈

꿈에서 수염이 긴 백발 노인이 샘물이나 보물 종이등 무언가를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거리가 사라지고 좋은일만 가득 생기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없던 수염이 갑자기 생기는 꿈

꿈에서 없었던 수염이 갑자기 생기는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생활이 풍족해지고 재물과 명예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황금색 수염꿈

꿈에서 황금색 수염꿈을 꾸었다면 이는 권위와 위상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염이 빠지는 꿈

꿈에서 수염이 쑥쑥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문제,골칫거리가 자꾸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