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우주꿈 꿈해몽풀이

우주관련 상황별 우주꿈 꿈해몽 풀이 총정리

 

오늘은 신비한 느낌 광활한 느낌을 주는 우주에 대한 꿈해몽을 적어보았습니다. 그러면 상황별 우주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주꿈

 

우주기지를 설치하는꿈

우주기지 정거장등을 설피하거나 공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뜻하며 갑자기 생각지도 못한 큰돈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우주인을 만나는꿈

꿈에서 우주인을 만나게되는꿈을 꾸었다면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가는꿈

꿈에서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가는꿈을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게되고 그 장소로 이동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을 타고 우주여행을 가는꿈

꿈에서 별을 타고 여행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소원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합격,승진,계약성사등 원하는 일이 좋은결과로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주선을 타고 비행하는꿈

꿈에서 우주선을 타고 비행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영적지혜로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우주꿈꿈해몽

 

우주복을 입고 하늘을 나는꿈

우부족에을 입고 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중에 길몽으로 소원성치를 뜻합니다.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착륙하는 꿈

꿈에서 우주선을 타고 우주정거장에 착륙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연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우주인들이 회의하는꿈

꿈에서 우주인 외계인들이 회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국제회의 혹은 각국의 종교 지도자들이 모여 회의를 개최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인이 우주에 떠다니는것을 본꿈

다른사람이 우주에 떠다니는것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타인의 도움으로 하고 있는일에 대한 좋은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주에서 통신이 끊키는 꿈

꿈에서 우주에서 통신이 안되서 힘들어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다.

 

외계인꿈

 

우주에서 길을 잃어버린 꿈

꿈에서 우주에서 길을 잃어버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안 좋은 일들로 생활이 힘들어지고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