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두더지꿈해몽 총정리

두더지 잡는꿈, 두더지 죽이는꿈, 두더지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두더지 보는 꿈 상황별 

 

두더지꿈

 

두더지 잡는꿈

꿈에서 두더지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평소에 하던 일들을 방해하던 요소들이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스트레스 받던 일들이 사라지며 앞으로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죽은 두더지꿈

꿈에서 죽은 두더지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해던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으로 매사에 주의해야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두더지에게 물리는꿈

꿈에서 두더지에게 물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었던 일들에 문제되는 요소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새끼 두더지를 보는꿈

꿈에서 새끼 두더지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마을을 사로잡게 되거나 자신의 편에 서게 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두더지에게 쫓기는꿈

꿈에서 두더지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인간관계로 인해 트러블이 생길 수있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두더지를 잡아 먹는꿈

꿈에서 두더지를 잡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못했던 건강이 회복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두더지가 농작물을 파헤치는꿈

꿈에서 두더지가 농작물을 훼손시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라이벌에 의해 손해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흰 두더지꿈

꿈에서 하얀색 두더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며, 고민했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두더지꿈해몽

 

두더지떼꿈

꿈에서 수많은 두더지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를 싫어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거나 감당하기 어려운 일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두더지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꿈에서 두더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불청객이 들이닥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두더지가 땅속에서 나오는꿈

꿈에서 두더지가 땅속에서 얼굴을 내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문제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두더지꿈해몽풀이

 

두더지가 도망가는꿈

꿈에서 두더지가 도망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었던 일들이 잘 해결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더지 구멍을 보는꿈

꿈에서 두더지가 파놓은 구멍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의 원인을 찾아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찰꿈 꿈해몽 풀이  (0) 2021.04.14
고슴도치꿈 꾸셨나요? (고슴도치꿈해몽정리)  (0) 2021.04.10
상황별 다슬기꿈 꿈해몽풀이  (0) 2021.04.04
안개꿈 꿈해몽 풀이  (0) 2021.04.03
공룡꿈 꿈해몽 풀이  (0) 2021.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