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고슴도치꿈 꾸셨나요? (고슴도치꿈해몽정리)

상황별 고슴도치꿈 꿈해몽 알아보기

 

고슴도치꿈

 

고슴도치를 보는꿈

꿈에서 고슴도치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줄 수있는 협력자,귀인을 만나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 떼꿈

꿈에서 여러마리 고슴도치를 본꿈을꾸었다면 자신의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꿈에서 고슴도치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고슴도치가 싸우는꿈

꿈에서 고슴도치끼리 싸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라이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으나 생각지도 못했던 이득을 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가 갑자기 덤비는꿈

꿈에서 고슴도치가 갑자기 덤벼드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믿었던 사람들에게 봉변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

 

고슴도치를 잡는꿈

꿈에서 고슴도치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귀한 물건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고슴도치에게 쫓기는꿈

꿈에서 고슴도치에게 쫓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급작스럽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슴도치를 만지는꿈

꿈에서 고슴도치를 만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의 능력으로 힘든상황을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에 물리는꿈

꿈에서 고슴도치에게 물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뜻밖의 위인을 만나서 많은 도움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 죽이는꿈

꿈에서 고슴도치 죽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추친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거나 경쟁에서 승리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어있는 고슴도치꿈

고슴도치가 죽어있는 것을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들었던 상황이 점차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꿈해몽풀이

 

새끼 고슴도치꿈, 고슴도치가 새끼를 낳는꿈

꿈에서 새끼 고슴도치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식구가 생기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가 도망가는꿈

꿈에서 고슴도치가 도망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협력자와 갈라서게되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에게 찔리는꿈

꿈에서 고슴도치 가시에 찔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병,사고로 인해 몸이 상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만지는꿈

 

고슴도치 굴에 배설물이 가득한 꿈

꿈에서 고슴도치집에 배설물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번창,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가 나를 따르는꿈

꿈에서 고슴도치가 나를 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하지만 이는 좋은 의도의 접근은 아니기에 주의해야합니다.

 

고슴도치 기르는꿈

꿈에서 고슴도치를 기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만난지 얼마 안된사람과의 어색한 소통을 뜻하며  친해지기 조금더 시간이 걸리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고슴도치가 가시를 세우는꿈

꿈에서 고슴도치가 가시를 세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과 교류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대꿈, 군인꿈 꿈해몽풀이  (0) 2021.04.15
경찰꿈 꿈해몽 풀이  (0) 2021.04.14
상황별 두더지꿈해몽 총정리  (0) 2021.04.09
상황별 다슬기꿈 꿈해몽풀이  (0) 2021.04.04
안개꿈 꿈해몽 풀이  (0) 202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