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경찰꿈 꿈해몽 풀이

상황별 경찰꿈 꿈해석(경찰이 찾아오는꿈, 경찰에게 잡혀가는꿈, 경찰과 대화하는 꿈, 경찰이 되는꿈,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꿈등등)

 

경찰꿈

 

경찰이 집을 찾아오는꿈

꿈에서 경찰이 집을 포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탁했던 일들이 해결되기 직전에 방해를 받아 해결하지 못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꿈

꿈에서 경찰에게 도움을 구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불안한 마음과 더불어 더 큰 어려움을 맞닥드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을 피해 도망다니는꿈

꿈에서 경찰을 피해 도망다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업무적인 실수로 인해 질책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이 범인을 체포하는꿈

꿈에서 경찰이 범인을 체포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회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과 싸우는 꿈

꿈에서 경찰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애정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꿈해몽

 

경찰에게 심문받는꿈

꿈에서 경찰에게 심문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어려운 고비를 맞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에게 잡혀가는꿈

꿈에서 본인이 경찰에게 연행되어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곤경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이 범인을 향해 총을쏘는 꿈

꿈에서 경찰이 총을 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게 힘들어 했던 문제거리들이 한번에 해결되고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영장을 받는꿈

꿈에서 영장을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입학이나 취업, 계약 성사등의 좋은 문서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이 된 꿈

꿈에서 내가 경찰이 되어 범인을 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인 문제를 만든 장본인을 만나 그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경찰꿈해석

 

경찰이나 형사와 대화하는꿈

꿈에서 경찰 형사와 대화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도덕적인 문제를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며 성적본능이 강해져 이에 따른 문제가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경찰이 집을 수색하는꿈

꿈에서 경찰이 집을 수색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에 자신에대해 평가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오늘은 상황별 경찰꿈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니 흉뭉을 꾸었더라도 훌훌 털어버리도록 해요! 그럼, 다음에는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