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이사꿈 총정리, 이사 관련 상황별 꿈해몽!

이사꿈, 이사 꿈해몽, 이사 꿈풀이 총정리!

 

이사꿈

 

이사하는 꿈, 이사준비를 하는 꿈등 이사와 관련된 꿈을 꾸었나요? 이사꿈은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석되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이사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낡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꿈에서 헌집으로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중하게 생각했던 사람들을 다시 만나게 되거나 혹은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깨끗한 신축으로 이사가는 꿈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은 현실에서도 이사를 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일거리를 구하거나 직장을 이직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꿈해몽

 

이삿짐이 쌓여 있는 꿈

이삿짐이 가득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금이 풍요로워져서 사업을 번성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사가 안되서 이사하는 꿈

장사가 안되서 이사를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은 변화보다는 안좋은 변화를 암시함으로 이를 극복하면 새로운 새 출발을 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한 집의 방을 살피는 꿈

꿈에서 이사한 집에 방을 구경하는 꿈을 꾼다면 이는 현실에서 식구가 늘어남을 암시합니다. 결혼을 하거나 혹은 결혼을 전제로 동거를 하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논 밭이 있는 집으로 이사가는 꿈 

꿈에서 새로 이사간 집에 논과 밭이 같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산이 불어나며 가족중에 풀세하는 사람이 생겨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운의 상승이 있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이사를 간 후 지내던 집이 무너지는꿈

이사를 갔는데 원래 있던 집이 모두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길에서는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무너지는 부분이 일부분만 무너졌다면 이는 앞으로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함으로 얼마만큼 무너 졌는가에 따라 해석이 많이 달라집니다.

 

전주인이 집을 안비워주는 이사꿈

꿈에서 이사를 갔는데 전주인이 집을 안비워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소속되어있는 조직에서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말로 인해 생기는 문제일 확률이 높기때문에 매사 언행에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이사가는꿈

 

이사갈 준비를 하는 꿈

꿈에서 이사 가는 준비를 하는 꿈,이사를 가기위해 짐을 밖으로 내는 꿈등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것을 시작 하는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게 되는것으로도 해석됩니다.

 

이사갈 집이 파손된 꿈

꿈에서 이사가는 곳이 무너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운의 상승이 아닌 아주 강한 기운의 행운으로 해석되니 복권,주식,투자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것입니다.

 

주택에서 아파트로 이사하는 꿈

꿈에서 주택에서 아파트로 이사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승진, 시험학격등 새로운 좋은 변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

꿈에서 아주 작은 집으로 이사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에서 독립을 하거나 조직에서 독립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사꿈풀이

 

이사를 위해 집을 새로 단장하는꿈

이사를 위해 집을 다시 인테리어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사가는 집이 먼저 살던 집보다 크고 좋으면 운의 상승을 암시하하고 반대로 집이 작고 헌집으로 간다면 이는 반대로 해석하면됩니다.

 

이사를 결정하는 꿈

꿈에서 이사한다는 결심을 굳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사업가라면 새기술을 개발하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찾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사를 결정하는 꿈이 아니라 생각만 하는 꿈이라면 약간 해석이 달라집니다.. 이사를 생각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하고 있는 일을 바꾸거나 새로운 출발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