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범고래꿈, 고래꿈, 돌고래꿈 상황별 꿈해몽 풀이!

상황별 다른 꿈해몽 고래꿈, 돌고래꿈, 고래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고래꿈

고래꿈은 대부분 좋은 태몽으로 많이 알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의미로 해석되는 고래꿈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범고래를 타는 꿈

범고래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속해있는 기관이나 단체,기업의 수장이 될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학생이라면 좋은 외국대학의 기회를 얻게 될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고래꿈

 

범고래를 보는 꿈

범고래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력가,권력자와 알게됨으로 인해 많은 도움을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래 시체를 보는꿈

죽은 고래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아끼던것이 분실되거나 재물적 손실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린이가 고래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꿈

꿈에서 어린이가 고래를 신나게 타고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동차나 비행기등 이동 할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 고래를 만나는꿈

꿈에서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 고래를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재 하고있는 분야의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성공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래 입속으로 들어가는 꿈

고래 입속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했던 일들이 모두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출세와 재물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범고래를 잡는 꿈

꿈에서 범고래르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획중이거나 추친중인 일이 있다면 크게 번창, 크게 성공하여 부를 축척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고래를 잡아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돌고래를 잡아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한 큰돈이 들어오게 되거나 큰 재물이 집안에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래가 뱃길을 인도하는 꿈

꿈에서 고래가 길을 알려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좋은 협조자를 만나 현재 하고있는 일의 성공을 암시하며 큰 재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큰고래를 보고 기분이 좋았던 꿈

큰고래를 보고 기분이 좋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하고하 하던일이 잘 풀리게되며 학생의 경우 좋은 학업성취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래때가 몰려와서 배를 뒤엎는 꿈

꿈에서 고래떼가 몰려와 배를 엎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중요한 일에 문제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고래꿈

꿈에서 흰고래를 보았거나 만졌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흰고래는 행운과 신성함을 의미하기에 꿈에서 흰고래와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석되니 꿈의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해석하면 됩니다.

 

꿈풀이

 

돌고래가 되는 꿈

꿈에서 돌고래가 되는 꿈, 돌고래로 변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상황에 만족하고 있음을 말하며 앞으로도 즐겁게 인생을 즐기는 것을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고래 무리 꿈

꿈에서 돌고래 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고래뱃속으로 들어가보니 건물이 보이는 꿈

꿈에서고래 뱃속에 들어갔더니 큰 건물이 뚜렸하게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해석

 

고래가 바다를 가로지르며 물을 뿜어내는 꿈

꿈에서 고래가 넓은 바다를 가로지르며 물을 뿜어 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돌고래를 잡으려다 놓친꿈

꿈에서 돌고래를 잡으려다 놓친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사업, 시험의 실패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이로 인해 재물의 손실을 볼수있어 스트레스 받을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래등을 잡고 달리는 꿈

꿈에서 고래등을 잡고 쏜살같이 달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있는일이 손쉽게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또한 속한 그릅에서 일을 주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고래를 타고 바다에 떠있는 꿈

꿈에서 고래를 타고 바다에 둥둥 떠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권력의 상승을 암시하며 또한, 좋은 배우자를 얻게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또한, 훌륭한 인물을 낳게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고래꿈은 상황에 따라 길몽,흉몽을 알수 있습니다. 꿈에서도 기분이 좋지 않고 안좋은 상황이라면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꿈해몽에대해서 가볍게 참고한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