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손톱꿈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손톱꿈 꿈해몽 알아보기

 

 

손톱 빠지는 꿈

꿈에서 손톱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계획했던 일을 중단하게 되는 일이 생겨 재물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손톱이 빠지는꿈

꿈에서 새끼 손톱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애정운의 하락으로 연이과의 다툼, 부부싸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을 깍아주는꿈

꿈에서 손톱을 깍아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협력자를 마나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이 깨지는꿈

현재 몸과 마음이 힘든 상태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깍는꿈

꿈에서 손톱깎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생각하고 있는 일들이 차근 차근 풀려 나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에서 피가 나는꿈

꿈에서 손톱에서 피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 못한 일들 근심,걱정, 질병, 사고등의 사건사고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깎다가 다치는꿈

꿈에서 손톱을 깍다가 다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던 일들에 문제가 생겨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이 부러지는꿈

꿈에서 손톱이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사고 재물손실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이 뒤집히는 꿈

꿈에서 손톱이 뒤집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계획했던 일들이 실패하는 등 좋지 못한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이 깨지는꿈

꿈에서 손톱이 깨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불상사가 생겨서 곤란을 겪게되어 마음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톱을 물어뜯는 꿈

꿈에서 손톱을 물어뜯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중이던 일들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손톱이 긴 꿈 

솝톱이 매우 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이나 금전적으로 많은 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나는 꿈입니다.

 

빨간 손톱꿈

빨간 손톱꿈은 명예,사업,애정등의 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손톱에 지저분한것이 끼어있는꿈

꿈에서 손톱에 지저분한것이 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고민을 스스로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네일아트 받는꿈

꿈에서 네일아트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서 힘들어 함을 느끼고 있는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풀이> 지폐꿈 총정리  (0) 2021.04.20
풍선꿈 꿈해몽풀이  (0) 2021.04.20
상황별 호텔꿈 알아보기  (0) 2021.04.18
상황별 기린꿈 꿈해몽풀이  (0) 2021.04.17
항아리꿈, 장독대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