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독수리꿈 총정리

독수리가 날아다니는꿈, 독수리에게 쫓기는꿈, 독수리로 변하는꿈등등 

 

독수리꿈

 

독수리가 하늘을 빙빙 도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하늘을 빙빙 도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승진 혹은 사업번창을 뜻하는꿈입니다.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는꿈

꿈에서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죽은 독수리꿈

꿈에서 죽어있는 독수리를 보았다면 이는 현재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현재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길몽, 반대라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독수리가 공격하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공격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질병,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꿈해몽

 

독수리를 총으로 쏘는 꿈

꿈에서 독수리를 총으로 쏘는 꿈을꾸었따면 이는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타다가 떨어지는꿈

꿈에서 독수리를 타다가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똥을 구슬로 싸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똥을 구슬로 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시험합격을 뜻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호랑이와 싸우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호랑이와 싸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송에 휘말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독수리

 

독수리가 싸우는꿈

꿈에서 독수리끼리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교통사고를 암시합니다.

 

독수리로 변하여 닭을 죽이는꿈

꿈에서 독수리를 변해 닭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쟁자와의 싸움에서 승리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시체를 뜯어먹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시체를 뜯어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번창을 뜻합니다.

 

새꿈

 

독수리가 무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날아와서 머리위에 앉는꿈

꿈에서 독수리가 날아와 머리위에 앉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상형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결혼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미 결혼을 하신 분들이라면 태몽을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