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토끼꿈 , 흰토끼꿈, 커다란 토끼꿈, 토끼에게 물리는 꿈등 토끼에 관련된 꿈!

토끼꿈 꿈해몽 총정리!

 

토끼꿈

 

 

토끼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토끼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 혹은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며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바라보는 꿈

꿈에서 토끼를 빤히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순수한 사람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만약 흰토끼나 누런토끼를 바라본 경우에는 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검은 토끼는 이와 반대로 해석됩니다.

 

토끼관련꿈

 

집안으로 몰려들어오는 토끼꿈

꿈에서 집안으로 들어오는 토끼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결과물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많은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새끼 토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물고 놓지 않는 토끼꿈

꿈에서 토끼가 옷을 물고 놓지않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뜻하지 않은 귀인이 나타나 자신이 하는 사업이나 일에 도움을 받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토끼를 따라가는 꿈

꿈에서 산토끼를 쫓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찾게되거나 혹은 좋은 인연을 만나 도움을 받게되는 길몽으로 좋은소식을 듣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장에서 토끼를 사육하는 꿈

꿈에서 여러 토끼를 키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여러개의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혹은 직장에서는 많은 직원이 근무하게 되는 것을 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가 도망치는 꿈

꿈에서 토끼가 수풀속으로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학업목표에 혼란이 오는 것을 의미하며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커다란토끼꿈

 

토끼떼가 들판에서 뛰어 노는 꿈

꿈에서 토끼무리가 들판에서 뛰어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맡고 있는 일이나 학업등이 원하는 방향으로 잘 풀려 나가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산속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숲속에서 토끼를 잡는꿈

산속에서 토끼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새로운 사업 혹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일 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시작한 사업이나 프로젝트로 큰 성과를 얻게 될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를 사는 꿈

꿈에서 토끼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선물이 들어오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러마리의 토끼가 옹기종기 모여 잠을 자고 있는 꿈

꿈에서 여러마리 토끼가 모여 잠을 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 도움을 주는 사업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풀밭에서 토끼가 풀을 뜯고 있는 꿈

꿈에서 토끼가 풀밭에서 풀을 뜯어 먹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고 가정의 평화, 안정적인 생활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에게물리는꿈

 

산토끼가 나에게 달려오는 꿈

꿈에서 산토끼가 자신에게 달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반가운 인연이 찾아오거나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안고 털을 깍아주는 꿈

꿈에서 토끼를 안고털을 잘라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토끼털은 재물을 상징하여 많이 깎았을수록 더 많은 재물운을 얻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토끼가 새끼 낳는 꿈

꿈에서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어떤 일에 몰두하게 되는 사건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를 품에 안은 꿈

꿈에서 토끼를 품에 안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귀엽고 예쁜 딸의 태몽이라고 합니다.

 

늑대가 토끼를 물어가는 꿈

꿈에서 늑대가 토끼를 물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도둑이 들어 재물손실을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사고로 인해 재산이 빠져나가게 되는 안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토끼꿈풀이

 

한쌍의 토끼를 본꿈

꿈에서 한쌍의 토끼를 봤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며 건강하고 예쁜아이를 얻게되는 꿈입니다.

 

회색 토끼꿈

꿈에서 회색 토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의 회복을 암시하며 사람들에게 칭찬받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토끼를 물어가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토끼를 물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집안에 사고사가 일어나거나 재물이 빠져나가는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토끼꿈

 

토끼에게 클로버풀을 주는 꿈

꿈에서 토끼에게 네잎클로버를 먹이로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식품이나 생산업에 투자하여 큰 성과를 얻어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서 토끼를 키우는꿈

꿈에서 집안에서 토끼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에게 맞는 일을 찾기위해 방황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혹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는 연애운의 상승으로도 해석 할 수 있습니다.

 

달에서 토끼가 떡방아를 찧고 있는 꿈

꿈에서 달에 토끼가 떡방아를 찧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의 번성 그리고 새로운 가족을 받아들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미혼자는 결혼, 기혼자는 자녀를 얻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보기만 해도 귀여운 토끼꿈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다들 좋은꿈만 가득가득 꾸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