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무화과꿈 꿈해몽 총정리

무화과 사는꿈, 무화과 따는꿈, 무화과 먹는꿈등등

 

무화과꿈

 

무화과 먹는꿈

꿈에서 무화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무화과 따는꿈

꿈에서 무화과 열매를 따는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진행중인 인들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화과 나무를 심는꿈

꿈에서 무화과 나무를 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사업이 잘 풀리고 연애운, 재물운등 좋은 일들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무화과를 보는꿈

꿈에서 무화과를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운을 뜻합니다. 현재까지 가지고 있던 어려웠던 일들이 잘 출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화과 선물을 받는꿈

꿈에서 무화과를 선물로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주변사람들중 누군가 건강이 좋아지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무화과먹는꿈

 

무화과를 자르는꿈

꿈에서 무화과를 자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투자했던 일들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무화과나무에 무화과가 많이 열려있는꿈

꿈에서 무화과나무에 무화과가 많이 열려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사업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썩은 무화과꿈

꿈에서 썩은 무화과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화과벌레꿈

 

무화과가 가득 쌓여있는꿈

꿈에서 무화과가 가득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이득을 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화과를 잃어 버리는꿈

꿈에서 무화과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 어려워지는것을 암시합니다.

 

무화과 나무가 불타는꿈

꿈에서 무호가 나무가 불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운을 뜻합니다.하고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 여유가 생기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무화과 벌레꿈

무화과에 벌레가 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무화과와 관련된 꿈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