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매미꿈 꿈해몽 총정리(우는 매미꿈, 매미잡는꿈, 매미허물꿈)

상황별 매미관련 꿈에 대해 알아보자!(매미꿈)

 

매미꿈

 

-나무에 매미꿈

꿈에서 나무에 매미가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매미에 바위에 앉아있는꿈

꿈에서 바위 위에 매미가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횡재수, 학업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매미가 우는꿈

꿈에서 매미가 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랫동안 연락이 없었던 사람들의 소식이 들려오게되거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미 울음소리를 듣는꿈

꿈에서 매미 울음소리를 듣는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화목과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미 우는 소리가 시끄럽게 느껴진 꿈

꿈에서 맴가 우는데 그 소리가 시끄럽게 느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거나 싸움이나 분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미 울음소리가 멀리서 들리는꿈

꿈에서 매미 울음소리가 멀게 느껴지는꿈을꾸었다면 이는 반가운 소식 혹은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미꿈해몽

 

-죽은 매미꿈

꿈에서 죽은 매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마다 어려움을 겪게되고 사업실패등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미를 죽이는꿈

꿈에서 내가 매미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좋은일이 생기지만 그 일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니 주의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매미가 탈피하는꿈

꿈에서 매미가 껍질을 탈피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해왔던 일들에 대한 큰 성과를 얻게되는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매미가 날아가는꿈

꿈에서 매미가 날아가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능력을 다른이들에게 인정받아 지위상승,출세를 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미줄에 걸린 매미꿈

꿈에서 거미줄에 걸린 매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 문제가 생기는 ㅇ것을 암시하는 굼입니다.

 

우는매미꿈

 

-매미가 품으로 날아오는꿈

꿈에서 매미가 품으로 날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매미가 몸에 휘감기는꿈

꿈에서 매미가 몸에 휘감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찮은 문제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느 ㄴ꿈입니다.

 

-매미가 방에 들어오는꿈

꿈에서 매미가 방으로 들어오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를 스르로 해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