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택시꿈 꾸셨나요? 상황별 택시꿈해몽 총정리

택시타는 꿈, 택시타고 가는 꿈해몽, 택시 꿈등등

 

택시꿈

 

일상 속에서도 많이 이용하는 택시, 꿈에서 택시꿈을 꾼다면 어떤의미로 해석 될까요? 지금부터 택시꿈해몽풀이 시작합니다.

 

 

 

택시를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꿈

꿈에서 택시를 타고 어딘가로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소소한 좋은 일들이 일상에서 벌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문제없이 한동안 일상을 지내게 되는것으로 해석 됩니다.

 

택시가 안잡히는 꿈

꿈에서 급해서 택시를 잡으려고 하는데 계속 안잡혀서 불안했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줄 그룹, 협조자를 찾기위해 노력해보지만 아무런 소득도 얻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시꿈해몽

 

파손된 택시를 보는 꿈

꿈에서 망가진 택시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사업이나 학업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알리는 징조로 해석됩니다.

 

 

 

택시 사고 꿈

꿈에서 택시사고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이 생겨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시를 타고 가는데 중간에 기름을 넣고 이동하는 꿈

자금 이동을 암시하는 꿈으로 내가 가지고 있는 자금 혹은 회사의 자금의 변화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사업을 하고있는 분이시라면 사업적 투자를 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시를 타려고 했는데 다른사람이 새치기하여 택시를 못타게 된 꿈

꿈에서 택시를 타려고 잡았는데, 다른 사람이 먼저 타는 바람에 타지 못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방해요소들이 나타나 원하던 직장이나 그룹에 들어가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시험을 보셨다면 결과가 좋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기사가 승차거부를 하여 택시를 못탄꿈도 같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택시꿈풀이

 

후진하는 택시 꿈

꿈에서 택시가 후진을 계속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일에 대해 고민이 생기게되는 꿈으로 하고 있던 일을 잠시 중단하게 되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택시를 잡았다가 그냥 보내는 꿈

꿈에서 택시를 잡았다가 보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결혼을 하지 않으신 분이시라면 결혼 상대자에 대한 불만으로 만남을 거부하게 되고 결혼을 하신 분들이라면 누군가 제시를 하지만 더 좋은 제안을 위해 거절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택시를 탔는데 다른사람이 먼저 앉아 있어서 같이 택시를 타고 가는 꿈

이는 현실에서 조력자를 만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인연, 만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계약성사를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택시에서 담배를 피는꿈

꿈에서 택시에서 담배를 피는 꿈을 꾸었거나 다른 사람과 담배를 나눠 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적 거래,계약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기기사님과 말다툼을 하는 꿈

꿈에서 택시운전사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들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한 마음을 반영한 꿈으로 특히, 꿈을 꾼 후 사건 사고가 많이 생길 수있음으로 특별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택기기사님으로 부터 물건을 받는 꿈

꿈에서 택시운전사에게 물건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속해있는 그룹에서 명예,권리,이득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시사고꿈

 

택시를 타고 가는길에 창밖을 유심히 보는꿈

꿈에서 택시를 타고 가면서 밖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상, 업무에 관련되어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택시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택시가 방안으로 들어온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 속해 있는 그룹에서 높은 자리에 올라가게 되거나 혹은 아예반대로 집단 항의를 받게 될수 있는 두가지 양면성을 가진 꿈으로 현재상황에 맞추어 해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검은 택시가 방안으로 들어왔다면 이는 결혼을 서두르게 되거나 이미 결혼을 하신 분이시라면 집안에 누군가가 사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택시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택시에서 금반지를 줍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