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배추꿈 이 의미하는 뜻은? 배추꿈해몽풀이 정리

상황별 배추꿈 총정리(배추먹는꿈, 배추사는꿈, 배추심는꿈, 배추꽃꿈등등)

 

배추꿈

 

배추꿈 꾸셨나요? 꿈에서 배추의 의미는 재물운에 많이 연관이 되어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길몽,흉몽으로 해석되는 배추꿈에 대해 정리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배추 먹는 꿈

꿈에서 배추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위장병,식중독에 의해 배탈이 나서 고생학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속이 노란 꿈

꿈에서 배추속이 노란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의 누군가의 마음을 꿰뚫어 보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잎에 글자가 있는 꿈

꿈에서 배추 잎에 글자가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명문대 혹은 대기업에 취업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

꿈에서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사고, 예상치 못한 좋지 못한 일이 생겨 걱정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높은사람에게 배추를 받는 꿈

꿈에서 윗사람으로부터 배추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특히, 예쁜 딸 꿈으로 태몽풀이가 됩니다.

 

배추꿈해몽

 

배추속 알이 꽉찬 꿈

꿈에서 배추 속이 알찬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선한 배추를 밭에서 보는 꿈

꿈에서 신한 배추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에 큰 이득을 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유통이나 식품,생산관련된 일을 하고 계신분들에게 좋은 꿈입니다.

 

밭에 배추가 많은꿈

꿈에서 밭에 배추가 무성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 업무에 관련된 계약이 잘 성사되고 재물운,식복의 상승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미혼남녀라면 혼담이야기가 나올 수 있습니다.

 

배추가 마당에 쌓여있는 꿈

꿈에서 배추가 마당에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배추꿈풀이

 

배추심는 꿈

꿈에서 배추씨 파종하는 꿈 혹은 배추 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투자를 하는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배추를 뽑는 꿈

꿈에서 밭에있는 배추를 뽑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일하고 있는 분야나 공부하고 있는 분야에서 좋은 겨로가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배추를 고르는꿈

꿈에서 좋은 배추를 고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종사하고 있는 업종에서 좋은 일을 생기고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 사는 꿈

꿈에서 시장에서 배추를 사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격증 취득, 취업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귄리,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배추꿈태몽

 

배추를 맑은 물에 씻는 꿈

꿈에서 배추를 맑은 물에서 씻는 꿈을 꾸었다며 이는 시험합격운의 상승을 뜻하며 특히, 기술관련공부에 있어서 좋은결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금에 절인 배추, 시든 배추를 본 꿈

꿈에서 시든 배추 혹은 소금에 절인 배추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무꿈, 무를 보는 꿈은 본인의 노력으로 단기간내에 성공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밭에 배추꽃이 피는 꿈

꿈에서 배추꽃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번창과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배추장사하는 꿈

꿈에서 배추장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 큰돈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