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흰머리 꿈, 새치꿈해몽 총정리!

흰머리 꿈 꾸셨나요? 흰머리가 나는 꿈, 흰머리가 빠지는 꿈, 흰머리 염색 하는 꿈 등등 

 

흰머리꿈

 

꿈에서 머리카락이 의미하는 것은 명예와 자존심 그리고 걱정거리, 수명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흰머리꿈, 새치꿈에 대해 상황별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발이 되는 꿈, 흰머리가 되는 꿈

꿈에서 흰머리가 되는 꿈, 백발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하게 오래 장수하게 되는것을 암시한느 꿈으로 하는 일마다 일이 잘 풀리고 운수대통의 의미가 담긴 꿈입니다. 또한,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높은 지위에 올라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머리가 나는 꿈

꿈에서 흰머리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하나씩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울을 통해 흰머리를 보는꿈

꿈에서 흰머리를 거울을 통해서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상치 못한 힘들일이 생겨 생활에 전반적으로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치꿈

 

머리카락 일부만 흰머리가 되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 일부만 흰머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근심,걱정 그리고 나이가 들어가는 것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고 있는 마음을 반영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백발 친구들을 만나는 꿈

꿈에서 백발친구들을 사귀거나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인 손실을 얻게 되는것을 암시하며 건강 또한 나빠지는 것을 암시하는 좋지 못한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흰머리를 뽑는 꿈

꿈에서 흰머리를 뽑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거리 그리고 방해자,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들이 멀어지거나 없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희머리를 자르는 꿈

꿈에서 흰머리를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들중 누군가와 이별을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머리가 빠지는 꿈

꿈에서 흰머리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재물에 손실을 입거나 다른사람과 시비, 다툼이 발생 할 수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머리꿈해몽

 

흰머리로 염색하는 꿈

꿈에서 흰머리로 염색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뜻밖의 사고, 재난을 겪거나 가족중에 누군가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흰머리를 뽑아주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의 흰머리를 뽑아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의 누군가를 청탁을 들어주거나 누군가를 도와주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머리를 빗질하는 꿈

꿈에서 흰머리를 빗질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이 어려움을 겪어 힘들어지는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머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한데 모여 앉아 음식을 먹는꿈

꿈에서 흰머리를 한 사람들이 같이 음식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해결하기 힘든 문제로 인해 괴로워하는 사람을 조만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