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얼음꿈 꾸셨나요? 상황별 빙산꿈, 살얼음꿈, 얼음덩어리꿈등등

얼음꿈해몽, 얼음꿈, 살얼음꿈, 빙판꿈 , 빙산꿈, 얼음덩어리꿈 등등

 

얼음꿈

 

 

얼음을 먹는 꿈

꿈에서 얼음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병에 걸릴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유행하는 질병에 걸려 병원에 다닐 수있음을 의미합니다. 

 

얼음위를 걷는 꿈

꿈에서 얼음위를 걷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들고 위태로운 일들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문제들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으며 다른 사람들의 질투로 인해 힘든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을 깼는데 물이 따뜻한 꿈

꿈에서 얼음을 깬물이 따뜻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여태까지 노력했던 일들에 만족한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힘들었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살얼음으로 언 강을 무사히 건너가는 꿈

꿈에서 살얼음낀 강을 무사히 건너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내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지만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일이 잘 풀려 오히려 전보다 좋은 상황으로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빙판에서 미끄러지는 꿈

꿈에서 빙판에서 미끄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일마다 잘 풀리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패를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을 받는꿈 

꿈에서 얼음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 못했던 일들이 생겨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빙산꿈

 

눈덮힌산을 본 꿈

꿈에서 눈 덮힌 산을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가르침을 받게 되는 꿈으로 자신의 인생을 다시 돌아보고 출발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이 녹는 꿈

꿈에서 얼음이 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힘들어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하는일마다 행운이 따라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속에 파 묻힌 꿈

꿈에서 눈속에서 파묻힌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못한 일들로 근심걱정을 가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꾸믕로 하는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거나 진행 하던일들이 중단되는 일들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먹는꿈

 

얼음깨는꿈

꿈에서 얼음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거리가 순조롭게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이 녹아서 흐르는 꿈

얼음깨는 꿈과 마찬가지로 근심하던 일들이 조금씩 해결되어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이 깨져 물에 빠지는 꿈

꿈에서 얼음이 깨져서 물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미스판단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깨는꿈

 

처마끝네 고드름이 달려있는 꿈

꿈에 고드름을 보았다면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이 머지않아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앞으로 여유롭고 좋은일로 기뻐하는 일들이 생기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대한 빙산을 보는꿈 

꿈에서 빙산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빙상의 위치에 따라 조금 씩 다르게 해석됩니다. 빙산이 내 앞을 가로 막고 있는 꿈을꾸었다면 이는 가직앞으로 어려운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지만 멀리서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조심스럽게 해결한다면 큰 어려움은 피할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