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다양한 상황별 고름꿈, 종기꿈, 피고름, 여드름 꿈 총정리!

고름꿈, 고름 짜는 꿈, 여드름 꿈, 종기꿈, 피고름 꿈 등등

 

 

고름꿈

 

여드름 종기가 커지는 꿈

꿈에서 여드름이나 종기가 커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하고 있는 일,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랫동안 여드름 종기가 낫지 않는 꿈

꿈에서 여드름이나 종기가 계속 생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에 막힘이 생길 수 있으며 원인을 밝히고 해결하여 일이 수월하게 풀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마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나는꿈

꿈에서 이마에 여드름, 종기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 간섭이 심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드름이 저절로 터지는 꿈

꿈에서 여드름이 저절로 터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거리가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드름꿈

 

눈에서 피고름이 나는 꿈

피는 꿈에서 생명력과 재물을 뜻하며 눈에서 피고름이 나오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며 부와 명예를 얻게되며 정신적으로도 여유로워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마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나는꿈

꿈에서 이마에 여드름, 종기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 간섭이 심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턱주변에 여드름 종기가 나는 꿈

꿈에서 여드름이나 종기가 턱주변에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이나 배우자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종기나 여드름의 크기가 클수록 심각한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서 고름이 나는 꿈

꿈에서 몸에서 고름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로 막고 있는 문제들이 하나 둘 해결되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만약 고름이 귀에서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입조심을 하라는 뜻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고름 짜는 꿈

꿈에서 고름을 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랫동안 나를 힘들게하고 스트레스를 주던 일이 해결됨을 의미하지만 고름을 짜는데 고름이 안나오는 꿈 혹은 고름이 잘 안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당분간 힘들게 했던 상황이나 준비하던 일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종기꿈

 

다른 사람이 고름을 짜주는 꿈

꿈에서 내가 아닌 다른사람이 내 고름을 짜주었거나 도와주웠다면 이는 현실에서 조력자나 지지자의 도움을 받아 현재 가지고 있는 현실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름 터지는 꿈

꿈에서 고름이 터지는 꿈을 꾸었는데 엄청난 양의 고름이 나왔다면 이는 막혔던 일들이 한순간에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느 꿈입니다. 또한, 고름에서 악취가 심하게 났다면 재물운의 상승으로 많은 양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고름 꿈

온몸에 피고름이 나오는 꿈은 현재 샐긴 문제가 해결되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워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