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창문꿈 , 창문깨지는 꿈, 창문 여는 꿈, 창틈으로 새가 들어오는꿈 등등

오늘은 창문꿈 꿈해몽 풀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창문꿈

 

창문을 여는 꿈

꿈에서 창문을 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원하던 바를 이룰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구렁이가 창문을 타고 들어오는 꿈

꿈에서 큰 구렁이가 창문을 타고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집안이 넉넉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귀한 손님이 찾아오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꽃잎이 창문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창문으로 꽃잎이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희소식이 들려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 근처에 꽃이 피어있는 꿈

꿈에서 창문 근처에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 작품을 통해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가 창문틈으로 새는 꿈

꿈에서 비가 창문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번창을 암시하는 꿈으로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은 성과가 좋아 회사에서 인정을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연기가 자욱하여 창문을 여는 꿈

꿈에서 연기가 가득하여 창문을 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놓인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꿈해몽

 

창문 너머 유명인 얼굴이 보이는 꿈

이는 우연한 일로 인해 새로운 인연을 맺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오래도록 깊은 유대를 갖는 사람이 생기는 꿈입니다.

 

창문으로 번개가 비추는 꿈

꿈에서 창문으로 번개가 비추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며 기쁜 소식이 들려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층건물에서 창문을 열어 밖을 보는 꿈

꿈에서 고층건물 창문을 열어서 밖을 내려다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일이 생겨 그 일은 계속 지켜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꿈풀이

 

창문 밖에 해골이 보이는 꿈

꿈에서 창문 밖으로 해골이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밖의 사고로 인해 고통을 받게되거나 비보를 듣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에 달빛이 비춰 방안이 집안이 밝은꿈

꿈에서 창문으로 달빛이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겨 희소식이 들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을 햇볓이 들어오는 꿈

꿈에서 창문으로 햇살이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집안에 경사스러운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창문깨지는꿈

 

창문앞에 서서 집안을 쳐다보는 꿈

꿈에서 창문앞에 서서 집안을 들여다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려운 환경에서 출산을 하게되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을 넘어서 들어가는 꿈

꿈에서 창문을 넘어 안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취직성공 혹은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 밖으로 참새 꾀고리 소리 꿈

꿈에서 창문 밖에 새들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일에 방해꾼, 경쟁자가 생겨 머리아픈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 너머로 종소리가 들리는 꿈

꿈에서 창문 너머로 종소리가 들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먼곳에서 손님이 찾아오거나 기쁜 소식이 들리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문이 깨지는 꿈

창문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하는 일에서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생겨 중도 하차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