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생리꿈, 생리하는 꿈에 관한 꿈해몽풀이

상황별 생리꿈해몽 풀이 해석 총정리

 

생리꿈

 

생리가 묻어서 씼는꿈

꿈에서 피가 묻어서 씻어 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일,사업의 시작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생리가 몸에 묻는 꿈

꿈에서 생리가 몸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계약을 하게 될 일이 생기며 이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거리가 많이 들어오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다른사람이 생리하는것을 보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생리하는것을 알아채는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가 사라지게되고 계약이 성사되는 등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예상치 못하게 생리하는꿈

꿈에서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생리를 하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그 이후 어떻게 행동했는가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만약 꿈에서 잘 대처를 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 행운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지만 반대로 당황하고 어쩔바 모른채 도움을 필요로 했다면 이는 주변사람들과의 문제가 생겨 오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대를 바꾸는 꿈

꿈에서 생리대를 교체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문제를 해결하여 진행하던 일들이 원활하게 진행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꿈해몽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오는 꿈

꿈에서 생리가 계속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운,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이 계속들어오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대를 사러 나가는 꿈

생리대를 사러 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바로 생리대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고 반대의 상황으로 생리대를 사러다니지만 사지 못했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가 소변처럼 나오는꿈, 생리가 많이 나오는 꿈

꿈에서 생리가 많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소에 계획했던 일들이 생각대로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꿈해몽풀이

 

생리가 적게 나오는 꿈

꿈에서 생리양이 적게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원하던 일들,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첫생리한꿈

꿈에서 처음으로 생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 도전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생리하는 꿈

남자인데도 생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잘되던 일들에 문제가 생겨 힘든상황이 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하는꿈

 

생리통을 느끼는 꿈

꿈에서 생리통때문에 아픈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질병,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내면을 반영한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임신중에 생리하는 꿈

꿈에서 임신한 중에 생리를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될꺼라 포기 했던 일들이 기적처럼 일어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