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코털꿈 꾸셨나요? 상황별 코털꿈해몽 총정리

코꿈, 코털꿈 꿈해몽풀이 

 

코털자라는꿈

 

코털을 뽑는꿈

코털을 뽑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 인간관계 정리를 하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수술 하는 꿈 

꿈에서 코수술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짐,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되어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털이 길게 자라난 꿈

꿈에서 코털이 길게 자라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와 비슷하게 거울을 보았는데 코털 하나가 유독 길게 나와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주장이나 요청이 거부당하는 일이 생길 수있는것을 암시하는 굼으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털을 뽑다가 피가난 꿈

꿈에서 코털을 뽑았는데 피가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대인관계를 정리함으로써 이에대해 후회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에서 피고름이 난 꿈

꿈에서 피고름이 흐른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ㅈ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의 코가 낮아지는 꿈

꿈에서 애인의 코가 낮아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의 신변에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유없이 코털이 빠지는 꿈

꿈에서 이유없이 코털이 마구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와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으로 대상은 정확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지인중 누군가와의 이별, 헤어짐을 암시합니다.

 

코털이 짧아져 버린 꿈

꿈에서 코털이 엄청 짧아져 버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의 가족 주변일들에게 우환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털꿈

 

코를 자주 푸는 꿈

꿈에서 코를 자주 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답답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자신의 비밀을 말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털이 색이 노랑 빨강 파랑등의 색인경우

코털의 색이 다양한색으로 물들어져 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털을 깎는 꿈, 코털을 자르는 꿈

꿈에서 코털을 깎거나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의 자존심을 깎아내리게 되는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의 코털을 뽑아주는 꿈

꿈에서 남의 코털을 뽑아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누군가에게 부탁 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꿈해몽

 

코가 커지거나 부어오르는 꿈

꿈에서 코가 부어오르거나 커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콧물이 말라 코딱지가 되는 꿈

꿈에서 콧물이 말라붙어 코딱지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답답한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을  잘 진행되어 오던 일들이 뜻밖의 사고들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를 다친 꿈

꿈에서 코를 다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우너하지 않던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누군가로 인해 피해를 크게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