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쌀꿈, 쌀벌레꿈 관련 꿈해몽풀이

쌀씻는꿈, 쌀벌레꿈, 쌀가마니꿈, 쌀받는 꿈등등 쌀꿈관련 꿈해몽

 

쌀꿈

 

쌀벌레가 우글거리는 꿈

꿈에서 쌀벌레가 우글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하지 않은 어려움으로 인해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손실로 이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쌀통에 쌀이 없고 텅텅 비어있는꿈

꿈에서 쌀통에 쌀이 비어있고 없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얻게되어 궁핍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쌀을 얻어오는 꿈

꿈에서 누군가로부터 쌀을 얻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랫동안 소식이 끊켰던 사람들에게 연락이 오거나 만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운의 상승으로 해석 할 수있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쌀이 비처럼 쏟아지는 꿈

꿈에서 하늘에서 비처럼 쌀이 쏟아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가는 투자처를 찾게되고, 학생은 좋은 학업결과, 미혼의 경우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해석되며 아들을 뜻하는 꿈입니다.

 

무거운 쌀가마니를 가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쌀가마니를 들고 집으로 들어가는 굼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으로 경제적 여유로움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살벌레꿈

 

쌀집에서 쌀을 사는 꿈

꿈에서 쌀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필요했던 자금융통이 잘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또한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쌀독이 깨지는 꿈

꿈에서 쌀독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활형편이 어려워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쌀꿈

꿈에서 검은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뜻하며 금전적 이득을 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벌레를 잡는 꿈

꿈에서 쌀벌레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주던 방해물들이 사라지고 행운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위에 앉아 있는 꿈

꿈에서 쌀위에 앉아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직장인이라면 먼곳으로 떠나 한곳에 머물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친목회나 동창회를 꾸준히 나가고 계신다면 이 모임을 통해 감투를 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수확하는꿈

 

쌀가마니가 가득 쌓여 있는꿈

꿈에서 쌀가마니가 가득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성공을 암시하는 꿈으로 추진중이였던 일들이 성공을 거두어 재물을 쌓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을 나눠주는 꿈

꿈에서 쌀을 나눠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고 현실에서 본인을 힘들게 했던 문제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을 씻는 꿈

꿈에서 쌀을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직장, 새로운 이성을 만나 바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 익은 쌀을 수확하는 꿈

꿈에서 논에 잘 익은 쌀을 수확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던 일에 대한 보상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쌀을 씻어 밥짓는꿈

꿈에서 흰쌀을 씻어 밥을 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꾼으로 운의 흐름이 아주 좋은 쪽으로 흐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