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양말꿈 꿈해몽 알아보기(양말신는꿈, 빨간양말꿈, 양말벗는꿈등등)

양말벗는꿈, 새양말 신는꿈, 양말사는꿈, 양말버리는 꿈 등등 상황별 양말꿈

 

양말꿈

 

양말 사는 꿈

꿈에서 양말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양말 신는꿈

꿈에서 새양말 신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시작, 이사를 암시하는 꿈으로 회사에 다니신다면 승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양말을 받는 꿈

꿈에서 죽은 사람에게 양말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큰돈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 벗는 꿈

꿈에서 양말을 벗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를 누군가의 조력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낡은 양말을 신는꿈

꿈에서 낡은 양말을 신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간관계의 단절을 암시하며 친구나 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신는꿈

 

맞지 않는 양말을 신는 꿈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과의 마찰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 나누어주는 꿈

꿈에서 양말을 나누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손실이 생겨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 버리는 꿈

꿈에서 양말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에 구멍이 난 꿈

양말에 구멍난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중에 누군가 건강상의 문제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이 찢어진 꿈

꿈에서 양말이 찢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정에 문제가 생겨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벗는꿈

 

빨간 양말 꿈

꿈에서 빨간 양말을 보거나 신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힘들게 하고 있었던 일들이 협력자를 만나 잘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색 양말 꿈

검은색 양말을 신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건강이 악화 되어 병원에 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 도둑맞는 꿈

꿈에서 양말 도둑맞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김을 암시하는 꿈으로 비난, 공격을 받게되거나 경쟁자에게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짝이 맞지 않는 양말꿈

짝이 맞지 않는 양말꿈은 가족, 지인과의 의견이 맞지 않아 오해가 생겨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양말을 세탁하는 꿈

꿈에서 양말을 빠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 혼담이 오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