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동굴꿈 꿈해몽풀이 총정리

깊은 동굴 꿈, 동굴안에 살고 있는 사람과 대화하는 꿈, 동굴에 갇혀버린 꿈등등 동굴꿈 알아보기

 

동굴꿈

 

동굴속에 예쁜꽃이 피어있는 꿈

꿈에서 동굴속에서 예쁜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술적 감각으로 뛰어난 창작품을 발표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속이 반짝이는 꿈

꿈에서 동굴속에 반짝이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작품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게 되는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속에서 신묘한 거북이를 발견하는꿈

꿈에서 동굴속에서 거북이를 만난꿈을 꾸었다면 이는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이 발굴하여 세상에 드러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횡재수,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꿈에서 동굴속으로 걸어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분야에 심취해 더욱더 연구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큰 깨달음을 얻고 학문적으로 크게 발전하게 되는 꿈입니다.

 

동굴꿈해몽

 

동굴에서 보물을 발견하는 꿈

꿈에서 동굴안의 보물 금은보화를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시장에 진출하여 큰 성공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안에 물이 흐르고 있는 꿈

꿈에서 동굴안에 물이 흐르고 있는 것을 보는 동굴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며 하는 일마다 잘 풀려 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에서 길을 잃어 헤매는 꿈

꿈에서 어두운 동굴안에서 길을 잃어 헤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목표가 흐지부지 되어 애매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속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

꿈에서 동굴속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빛을 발휘하여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속에 책이 가득 쌓여있는 꿈

꿈에서 동굴속에 책이 가득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국보급 보물을 발견하거나 오래된 학문을 연구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꿈해몽출이

 

동굴안에 자동차가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동굴안에 자동차들이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새로운 일들이 들어와 바쁜 나날들을 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이 무너져 갇히는 꿈

꿈에서 동굴이 무너져 갇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열중하고 있던 일들이 취소되거나 보류되어 노력한 결과를 얻지 못해  힘들어 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안에서 사람시체 유골을 발견하는꿈

꿈에서 동굴안에서 시체나 유골을 발견한 굼을 꾸었다면 이는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떠올라 재물을 모으고 생활에 안정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굴관련꿈

 

동굴안에 살고 있는 짐승을 잡는꿈

꿈에서 동굴안에서 짐승을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합격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동굴속에서 백발 노인을 만나는꿈

꿈에서 동굴속에서 백발노인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우연히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