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화상꿈, 화상을 입는 꿈 등등 화상에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화상을 입히게 만드는 꿈, 화상을 입는 꿈등등 화상꿈 알아보기

 

화상꿈

 

화상을 입고 고통을 느끼는 꿈

꿈에서 화상을 입고 고통을 느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에게 불행한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화상을 입었지만 고통이 느껴지지 않았다면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반대로 해석 되는 꿈입니다.

 

번개를 맞아 화상을 입어 고통을 느끼는 꿈

꿈에서 번개를 맞아 고통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불행한 사고로 인해 안좋은 일들이 한꺼번에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뜨거운 물에 데여 화상입는 꿈

뜨거운물에 화상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쁜 딸을 의미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화상을 입어 죽는 꿈

꿈에서 화상을 입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했던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상입은꿈

 

화재가 발생하여 큰 화상을 입는 꿈

꿈에서 화재발생으로 큰화상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재물이 들어와 집안이 넉넉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에 화상입는 꿈

꿈에서 손에 화상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중요한 계약을 잘 마무리하게 되거나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상을 입어 약을 바르는 꿈

화상을 입어 약을 바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저지른 잘못으로 인해 양심의 가책을 느껴 마음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신에 화상을 입는 꿈

꿈에서 전신에 화상을 입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중요한계약이 잘 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상을 입은 친구를 보는 꿈

꿈에서 화상을 입은 친구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제적 손실, 금전적으로 피해를 입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화상을 입는 꿈

꿈에서 얼굴에 화상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추친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재물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며 능력을 인정받아 다른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슴에 화상을 입는 꿈

꿈에서 가슴에 화상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의 이상형을 뜻밖의 장소에서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상당하는꿈

 

다른사람에 화상을 입히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화상을 입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걱정이 모두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에 불이 붙어 화상을 입는 꿈

꿈에서 옷에 불이 옮겨붙어 화상을 입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밖의 횡재수를 의미하며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직장을 다니고 계신분들이라면 중요한 업무를 맡거나 승진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발에 화상을 입는 꿈

꿈에서 발에 화상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화상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꿈해몽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