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나나꿈 꾸셨나요? 상황별 바나나 꿈 총정리!

바나나꿈해몽에대해 알아보기

 

 

 

바나나를 통째로 삼키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통째로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큰돈을 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바나나가 상한 꿈

꿈에서 바나나를 먹다 맛이 이상해서 버리는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돌발상황이 생겨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나나에 꽃이 핀꿈

바나나 가지에 꽃이 피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창작이나 연구하는 분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창작에 관해 좋은 일이 일어나는 꿈으로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상품으로 주변에서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바나나 껍질을 밟고 미끄러지는 꿈

꿈에서 바나나 껍질을 밟고 넘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노력했던 일들이 하루아침에 물거품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불합격,계약취소등의 안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바나나 가지에 새순이 나는꿈

꿈에서 바나나 가지에서 새순이 돋아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기술으로 신상품을 만들거나 창작, 아이디어 발명등의 소재를 찾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나나 얻는꿈

꿈에서 바나나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금전운과 계약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바나나먹는꿈

꿈에서 바나나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편안한 일자리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그 일자리가 꼭 당당한 일은 아닐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나나를 나눠 먹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나눠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여러사람들과 이권을 나누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협력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란색 바나나꿈

꿈에서 노란색 바나나꿈을 꾸었다면 이는 능력에 비해 비교적 쉬운 일을 맡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바나나꿈

꿈에서 썩은 바나나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에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실망감을 느끼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큰 바나나꿈

꿈에서 큰 바나나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출산,승진,결혼과 관련된 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나무에서 바나나를 따는 꿈

꿈에서 바나나나무에서 바나나를 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해외로 나가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인연의 만남을 암시하기도 하는 꿈입니다.

 

 

바나나가 가득 열려 있는꿈

꿈에서 바나가 많이 달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랜시간 기다려온 목표가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나나 주스꿈

꿈에서 바나나 쥬스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꿈을 꾸고 난 하루가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될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마당에 바나나가 가득한 꿈

꿈에서 마당에 바나나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재물을 만지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나나를 버리는 꿈

꿈에서 바나나를 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누군가의 요청이나 제안을 거절하게 되어 훗날 후회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원숭이가 나무에서 바나나를 따먹는꿈

꿈에서 원숭이가 나무에 열린 바나나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능력을 발휘하여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거나 승진을 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덜 익은 바나나꿈

꿈에서 덜익은 바나나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던일들에 문제가 생겨 손해를 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