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팥꿈 꿈해몽 총정리

팥먹는꿈, 항아리팥꿈, 팥씻는꿈 등등 팥 꿈 꿈해몽 풀이

 

 

팥을 먹는꿈

꿈에서 팥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인,가족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크게 싸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죽을 억지로 먹는꿈

꿈에서 팥죽을 억지로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의 세는꿈

꿈에서 팥의 개수를 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적으로 이득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에 싹이 나는 꿈

꿈에서 팥에 싹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녀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팥을 사는꿈

꿈에서 팥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을 주머니에 넣는꿈

꿈에서 팥을 주머니에 넣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인과 다툼으로 인해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을 씻는 꿈

꿈에서 팥을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작품이나 작업등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이 가득 쌓여있는꿈

꿈에서 팥이 가득 쌓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도둑,사고등 좋지 못한 일들이 생겨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을 뜻합니다. 또는, 가족들이 흝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읍으로도 해석됩니다.

 

 

팥죽을 맛있게 먹는 꿈

꿈에서 팥죽을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축하할 일들이 생기거나 오랫동안 기다렸던 소원이나 목표가 이루어 지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팥을 휘젓는 꿈

꿈에서 팥을 휘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일이 생겨 가족들이 힘들어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밥을 먹는 꿈

꿈에서 팥밥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즐겁고 행복해질 모임이나 행사에 참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팥에 그릇을 담는꿈

꿈에서 팥을 그릇에 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인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대인관계에 대해 좋지 못한 일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항아리 안에 팥이 가득 담겨있는 꿈

꿈에서 항아리 안에 팥이 가득 담겨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음식,재물적으로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에서 이득을 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팥 떡을 쪄먹는꿈

꿈에서 팥떡을 만들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노력했던 만큼의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팥을 뿌리는 꿈

꿈에서 팥을 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이 생각했던 목표를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