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나비꿈해몽 총정리 (나비떼가 날아가는 꿈, 날개 다친 나비꿈, 불속으로 뛰어드는 나비꿈, 나비가 죽는꿈 등등)

상황별 나비꿈 꿈해몽 총정리

 

나비꿈

 

알을 낳는 나비꿈

꿈에서 알을 낳는 나비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목표한 일과 다른 것으로 이익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알의 갯수가 만을수록 더 큰 이익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가 다리에 붙어있는 꿈

꿈에서 나비가 다리가 붙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망을 하던 직업이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를 놓치는 꿈

꿈에서 나비를 놓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타인의 비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무늬를 가진 나비꿈

꿈에서 화려한 무늬나비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목표하던 일들을 차근차근 잘 풀어 나가는 것음 암시하는 꿈으로 꿈을 꾼 이는 현실에서의 자신의 삶의 만족도가 높은것을 뜻합니다.

 

나비를 잡으려다 넘어지는 꿈

꿈에서 나비를 잡으려다 넘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상황이 좋지 못해 답답한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누에고치에서 나비로 변하는 꿈

꿈에서 누에고치가 나비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나 작품등 본인의 창작에 대해 주변인들로 부터 칭찬을 받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속으로 나비가 뛰어드는 꿈

꿈에서 불속으로 뛰어드는 나비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려고 하는 일 혹은 진행을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이 떨어진 주변으로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별이 떨어진 주변으로 나비가 날아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나비꿈해몽

 

나비가 머리위에 앉은 꿈

꿈에서 자신의 머리 위에 나비가 내려 앉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이나 승진,합격등의 운을 뜻하는 꿈으로 자신의 능력을 다른이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으로 나비가 들어오는 꿈

꿈에서 집안으로 나비가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으로 어여쁜 여아를 의미합니다. 

 

날개 다친 나비꿈

꿈에서 날개를 다친 나비굼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심적으로 힘들어하는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죽는꿈

 

나비가 죽는 꿈

꿈에서 나비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중하게 생각하는 연인과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큰 다툼으로 헤어지거나 거리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비에 절과 불상을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나비비가 절 불상 근처를 날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신변에 대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떼가 날아가는 꿈

꿈에서 나비떼가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의 큰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관련꿈

 

갇혀있는 나비꿈

꿈에서 나비가 갇혀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의 간섭을 통해 답답함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를 따라다니는 꿈

꿈에서 나비를 따라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결혼이야기가 나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비로 변신하는 꿈

꿈에서 자신이 나비로 변신하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재능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