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나무꿈, 소나무관련 꿈해몽 총정리

솔방울 꿈, 소나무 꿈 꾸셨나요? 꿈해몽풀이 정리

 

소나무꿈

 

소나무 위로 해가 떠오르는 꿈

꿈에서 소나무 위로 해가 떠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뜻하고 현재 사업하고 있는 부분에서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나무를 뿌리채 뽑는 꿈

꿈에서 소나무를 뿌리채 뽑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 길몽으로 왕, 우두머리가 되는자들이 꾸는 꿈으로 큰세력을 얻게되는 꿈중에서도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소나무가 말라가는 꿈

꿈에서 소나무가 말라가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소나무 위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꿈에서 소나무 위로 하늘로 용이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본인의 분야에 대한 새로운 자료를 얻게되고 이를 통해 한번 더 본인이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나무가 지붕위에 자라나는 꿈

꿈에서 소나무가 지붕위에 자라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큰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소나무에 푸른 솔방울에 열려있는 꿈

꿈에서 소나무에 푸른 솔방울에 열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운,식복의 상승을 뜻합니다. 솔방울의 경우에는 많이 달려있을 수록 더 큰 돈을 불러들어온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소나무에 꽃이 피어 있는 꿈

꿈에서 소나무에 꽃을 피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을 뜻하는 꿈으로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꿈으로도 해석 됩니다.

 

소나무 가지에 무궁화 꽃이 피어있는꿈

꿈에서 소나무에 무궁화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과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굼입니다.

 

소나무꿈해몽

 

벌레가 소나무를 갉아 먹는꿈

꿈에서 벌레가 소나무를 갉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해를 알리는 대표적인 꿈입니다.

 

푸른 솔방울을 따는 꿈

꿈에서 푸른 솔방울을 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태몽을 뜻합니다.

 

죽은 소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꿈

꿈에서 죽은 소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풀려 재물과 명예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나무관련꿈

 

소나무를 보는 꿈

꿈에서 소나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고 다른이들의 도움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소나무 아래 동물들이 있는 꿈

꿈에서 소나무 아래로 동물들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며 장차 큰인물이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백송꿈, 하얀 소나무꿈 

꿈에서 하얀 소나무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 리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합격이나 승진등을 뜻하는 꿈입니다.

 

소나무 위로 올라가는꿈

꿈에서 소나무 위로 올라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특히, 학생에게 좋은 꿈으로 합격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소나무 심는꿈

꿈에서 소나무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되는 일들로 인해 큰성과와 수익을 얻게되는것을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