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다이아몬드꿈, 다이아몬드 관련 꿈해몽 총정리

다이아몬드꿈 꾸셨다면 ? 오늘은 다이아몬드꿈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아몬드꿈

 

친구 애인에게 다이아몬드를 받는꿈

꿈에서 친구나 애인에게 다이아몬드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 조만간 결혼을 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혹은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좋은 거래처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자안에 다이아몬드가 가득한 꿈

꿈에서 상자안에 다이아몬드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한 연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귀한 연인으로 부터 도움을 받아 집안이 화목해지고 재물까지 쌓이게 되는 것 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에 다이아몬드가 깔려있는 꿈

꿈에서 바닥에 다이아몬드가 가득 깔려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혀실에서 본인이 한 투자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장롱속에 다이아몬드가 가득한 꿈

꿈에서 장롱속에 다이아몬드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큰 돈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손바닥에 다이아몬드가 한웅큼 있는 꿈

꿈에서 손바닥에 다이아몬드가 한웅큼 쥐어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 아주 커다란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손바닥안에 큰 다이아몬드가 보이는 꿈

꿈에서 손바닥안에 큰 다이아몬드가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합격이나 당선, 승진이나 입학등의 경사를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꿈

꿈에서 다이아몬드를 도둑질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생각지 못핸던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다이아몬드꿈해몽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서 집으로 가는 꿈

꿈에서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서 집으로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아주 예쁜 여자 아이를 낳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는꿈

꿈에서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남들에게 인정받는 리더가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책속에서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꿈

꿈에서 책속에서 다이아몬드가 빛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학업운의 상승을 뜻하며 무언가를 발명하거나 발견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다이아몬드파는꿈

 

물속에서 다이아몬드를 건져내는 꿈

굼에서 물속에서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를 건져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것을 창조, 상품을 개발, 새로운 아디어등으로 주변에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아들을 뜻하는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다이아몬드 목걸이꿈

꿈에서 다이아몬드 목걸이 꿈을 꾸었다면 이는 미혼의 경우, 결혼을 암시하며 기혼의 경우에는 바람을 피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줍는꿈

꿈에서 다이아몬드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