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달걀꿈, 계란꿈 꿈해몽풀이

달갈꿈해몽,계란꿈해몽 총정리

 

달걀꿈

 

짚더미나 모래속에 달걀을 발견하는 꿈

꿈에서 짚더미나 모래속에서 계란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지금 하고 있는일에서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미혼의 경우에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있음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계란사는꿈

달걀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뜻하며 진행하던 일들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날계란 먹는꿈

날계란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시작하는 일이나 만남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손에 계란을 꽉 지고 있는 꿈

꿈에서 손에 계란을 꽉 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물건들을 구매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길에서 달걀을 줍는꿈

꿈에서 길에서 계란을 줍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멀리 있는 사람의 소식을 듣게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오랫동안 지인과 연락이 없었다면 오랜만에 만남을 가지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바구니에 담는 꿈

꿈에서 달걀을 바구니에 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식을 위해 희생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달걀을 훔치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의 계란을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이득이 생기고 일복이 터지는 것을 뜻하는 꿈을 암시하며 물건을 사게 되거나 선물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공중에 떠있는 달걀꿈

계란이 공중에 떠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루지 못한 일들에 매달려 현실을 직시하지 못한다는 경고의 뜻의 꿈입니다.

 

계란꿈

 

여기저기 널려 있는 달걀꿈

꿈에서 달걀이 여기저기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에서 좋은 소식을 연달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은꿈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주변에 정리를 해야할 것들도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해서됩니다.

 

산에서 달걀을 발견하는 꿈

꿈에서 산에서 계란을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소재로 일이 성공하게 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버리는 꿈

꿈에서 달걀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대해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달걀꿈해몽

 

수탉 달걀을 품고 있는꿈

꿈에서 수탉이 계란을 품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동수를 뜻합니다. 직장을 옮기거나 새로운일을 옮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환경에서도 생각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해 속이 답답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또한 배우자와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암닭이 달걀을 품고 있는 꿈

꿈에서 암닭이 계란을 품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며 새로운 분야의 사업시작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달걀 깨지는꿈

실수로 계란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겨 올 스탑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