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도깨비꿈 꿈해몽 정리

도깨비 관련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도깨비꿈

 

오늘은 상황별 도깨비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깨비불꿈

꿈에서 도깨비불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사건이나 사고가 주변에서 벌어질 수 있음으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깨비가 쌀섬을 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도깨비가 쌀을 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재물이 쌓여 풍요로워 지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가 따라오는꿈, 도깨비가 나를 바라보는꿈

꿈에서 도깨비가 따라오는 꿈 혹은 나를 쳐다보는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획중이던 일들이 문제가 생겨 책임을 지게 되는 일이 생겨 시달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도깨비를 본 꿈

꿈에서 도깨비를 보는 꿈을 꾸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운을 생기게 되는 것을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와 싸워서 이기는꿈

꿈에서 도깨비와 싸워서 이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빴던 건강이 좋아지고 계획중이거나 진행중인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와 싸워서 지는꿈

꿈에서 도깨비와 싸워서 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위와 반대로 건강이 좋아지지 못하거나 하던일들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깨비와 노는 꿈

꿈에서 도깨비와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가 나타나 웃는꿈

꿈에서 도깨비가 나타나 웃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인과의 싸움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것을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에게 끌려가는 꿈

꿈에서 도깨비에게 끌려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의 도움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꿈해몽

 

도깨비를 놀리는꿈

꿈에서 도깨비를 놀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으로부터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아 명예와 금전을 취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와 손을 잡는 꿈

꿈에서 도깨비와 손을 잡아 걸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에게 도움을 주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도깨비가 나타났는데 하나도 무섭지 않은 꿈

꿈에서 도깨비가 나타났는데 하나도 무섭지 않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뜻하지 않은 일들로 이득을 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횡재수의 상승을 듯합니다.

 

도깨비가 금은보화를 가지고 나타는꿈 

꿈에서 도깨비가 금은보화를 가지고 나타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회재수의 상승을 뜻하며 금전적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