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호랑이꿈 꿈해몽 총정리

아기호랑이꿈, 호랑이 타고 달리는꿈, 호랑이꿈, 호랑이와 싸우는꿈 등등 상황별 호랑이꿈해몽 총정리

 

호랑이꿈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

꿈에서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상승을 뜻하며 내가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것을끗합니다. 금전운의 상승으로 재물이 쌓이게 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호랑이를 때려 죽이는 꿈

꿈에서 호랑이를 때려 죽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장애,문제거리가 되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성공을 하게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호랑이에게 물려 피가나는꿈

꿈에서 호랑이에게 물려 피가난 꿈을 꾸었다면 대길, 운수대통의 암시하는 꿈입니다. 횡재수의 상승으로 재물이 넘쳐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닏.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

꿈에서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예기치 못했던 일들로 좋지못한 상황에 처하게 되거나 재물적 손실을 입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호랑이를 타는 꿈

꿈에서 호랑이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의 도움으로 성공을 거두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백호꿈

 

호랑이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호랑이를 타고 날아다니는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름을 날리게 되거나 시험합격,당선,승진등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아픈 호랑이를 치료해주는꿈

꿈에서 호랑이를 치료해주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귀인의 도움으로 집안에 돈이 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조력자를 만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바닦에 죽은 호랑이를 본꿈

꿈에서 죽은 호랑이를 본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일마다 실패를 겪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고수가 생길 수 있음으로 주의해야 할 꿈으로 해석됩니다.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꿈

꿈에서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사업이 잘되어 큰 성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며 조직이나 모임에서 높은 자리에 앉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동물원 호랑이꿈

꿈에서 동물원에 있는 호랑이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권력자의 도움을 받아 성공을 거두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짐승을 잡아먹는 꿈

호랑이가 짐승을 잡아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쟁자와의 싸움에서 승기를 잡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꿈해몽

 

하얀 새끼호랑이꿈

새끼 백호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인연이 되어 큰 행운이 돌아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속에서 호랑이를 만난꿈

꿈에서 산속에서 호랑이를 만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협력자나 조력자,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이로 인해 큰 성공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호랑이꿈, 백호꿈

꿈에서 백호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진행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