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오이꿈 꿈해몽 총정리

오이먹는꿈, 오이따는꿈, 오이사는꿈 등등 오이꿈해몽 총정리

 

오이꿈

 

오이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꿈

꿈에서 오이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이 풍요로워 지고 집안에 돈이 넘쳐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굼입니다.

 

오이가 뱀으로 변하는꿈

꿈에서 오이가 뱀으로 변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걱정을 할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늙은 오이꿈

꿈에서 늙은 오이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혼란스러웠던 마음을 정리하게되고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이 줄기보는꿈

꿈에서 오이줄기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 식구들중 누군가가 사고 혹은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이 넝쿨이 길게 자라나는꿈

꿈에서 오이넝쿨이 길게 자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승진,당선,합격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이를 맑은 물에 씻는꿈

꿈에서 오이를 씻는 굼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부정적인 마음을 새롭게 다잡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이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꿈에서 오이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는 작품을 만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오이 꿈

꿈에서 썩은 오이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지체되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이를 한가득 바구니에 따는꿈

꿈에서 오이를 한가득 바구니에 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생활이 풍요로워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이를 사는꿈

꿈에서 오이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은 아이를 낳게되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이꿈해몽

 

많은 오이를 받는꿈

꿈에서 오이를 많이 받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인의 도움으로 원하던 일들이 잘 풀려 나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싱싱한 오이를 먹는꿈

꿈에서 싱싱한 오이를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과 애정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이를 나누어 먹는꿈

꿈에서 오이를 나누어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한 일에 대한 성과를 다함께 나누어 가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이사는꿈

 

오이를 깨물어 먹는꿈

꿈에서 오이를 깨물어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아하는 사람으로 부터 구애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이를 파는꿈

꿈에서 오이를 파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거리를 다른사람에게 넘겨주거나 일적인 부분에서 다른이에게 부탁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치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9
복권꿈, 로또꿈, 도박꿈, 화투꿈등 꿈해몽 풀이  (0) 2021.03.08
호랑이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5
장미꿈 꿈해몽 풀이  (0) 2021.03.04
자두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