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복권꿈, 로또꿈, 도박꿈, 화투꿈등 꿈해몽 풀이

복권사는꿈, 복권에 당첨되는꿈, 복권으로 돈을 날리는 꿈등등 

 

복권꿈

 

오늘은 상황별 복권꿈,도박꿈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마 복권으로 돈만 날리는꿈

꿈에서 경마나 복권으로 인해 돌을 날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을 걸고 장기를 두는꿈

꿈에서 내기장기를 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고소 고발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슬롯머신 꿈

꿈에서 슬론머신 도박하는꿈을 꾸었다면 돈을 잃고 벌고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꿈에서 돈을 벌었다면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지만 반대로 돈을 잃어 버렸다면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을뜻하는꿈입니다.

 

길을 가다 돈을 주워서 복권을 사는꿈

돈을 주워 복권을 사는꿈을 꾸었다면 횡재수를 뜻하며 생각지도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나 돈이 생기는 것음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박으로 돈을 다 잃어 낙심하는꿈

꿈에서 도박으로 전재산을 잃어 낙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있는 사업이나 거래로 인해 이득을 보게되어 돈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도박을 권하는 꿈

꿈에서 본인이 누군가에게 도박을 권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복권1등 당첨꿈, 로또당첨꿈

꿈에서 로또 복권 당첨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현실에서 좋은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복권을 선물 받는꿈

꿈에서 복권을 선물로 받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단체나 기관으로부터 임명장이나 증명서등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문서교환의 뜻이 큰 꿈으로 해석됩니다.

 

복권꿈해몽

 

화투나 카드가 여기저기 흩어져있는꿈

현실에서 본인의 일처리가 잘 마무리되지 못해 소득없이 흐지부지하게 일이 끝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투하는꿈

꿈에서 화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매사에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도박에서 돈을 따서 기뻐하는 꿈

꿈에서 도박에서 돈을 따서 매우 기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거나 사업이나 하고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사위 도박꿈

꿈에서 주사위 도박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슬픈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로또꿈해몽

 

곗돈을 타는꿈

꿈에서 곗돈을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복권,금전운의 상승으로 해석됩니다.

 

화투를 치려다 치지않는 꿈

꿈에서 화투를 치려다 치지않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진행하고 있는 일이 보류가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도박꿈,로또꿈,복권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복권꿈이지만 복권당첨꿈으로는 뽑히지 않는 관련된 꿈들이 많네요. 그럼 다음에는 또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방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10
김치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9
오이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6
호랑이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5
장미꿈 꿈해몽 풀이  (0) 202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