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김치꿈 꿈해몽 총정리

김치담그는꿈, 김치먹는꿈, 상한김치꿈 등등 상황별 김치꿈 총정리

 

김치꿈

 

집안에 김치가 가득한 꿈

꿈에서 김치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며 그동안 힘들어 했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마음이 평안해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냉장고 안에 김치가 가득한 꿈

꿈에서 냉장고 안에 김치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제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배추를 수확해 집으로 가져오는꿈

꿈에서 밭에서 배추를 수확해 집에 가져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며 예쁜 여자아이를 뜻하는꿈입니다.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

꿈에서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로 지식과 경험을 쌓아 앞으로 존경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추를 물에 씻는 꿈

꿈에서 배추를 물에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든 일은 사라지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김치 먹는꿈

꿈에서 김치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하는일이 잘되어 수입이 늘어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김치를 돈주고 사는꿈

꿈에서 김치를 돈주고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적 손실을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집안에 돈이 세는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김치를 파는꿈

꿈에서 김피를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지인이 다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김치를 담그는꿈

꿈에서 김치를 담그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기 시작할 것 이라는 암시하는꿈을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김치먹는꿈

 

오이김치 담그는꿈

꿈에서 오이김치를 담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하는 목표를 위해 돈을 모아야한다는 것을 말하는꿈입니다.

 

깍두기 담그는꿈

꿈에서 깍뚜기 담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 손실을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돈으로 인해 가족간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김치를 나누는꿈

꿈에서 김치를 나누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인과의 관계가 끊어지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김치를 받는꿈

꿈에서 김치를 받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잘 풀지 않았던 답답했던 일이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집에 필요했던 물건이 있다면 물건이 들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김치가 상한 꿈, 김치가 썩은 꿈

꿈에서 김치가 썩은 꿈 , 김치가 상한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일들에 생각지도 못했던 빈틈으로 고생을 하게 되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김치꿈해몽

 

김치볶음밥 꿈

꿈에서 김치볶음밥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 병원에 가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김치를 써는 꿈

꿈에서 김치를 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풀려 마음이 편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꽃꿈 꿈해몽풀이  (0) 2021.03.11
나방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10
복권꿈, 로또꿈, 도박꿈, 화투꿈등 꿈해몽 풀이  (0) 2021.03.08
오이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6
호랑이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