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나방꿈 꿈해몽 총정리

나방 잡는꿈, 큰 나방꿈, 나방이 나오는 꿈등등 상황별 나방꿈 꿈해몽 총정리

 

나방꿈

 

나방이 불에 뛰어드는꿈

꿈에서 불나방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마음을 속터 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진실된 친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이 우유컵속에 빠지는 꿈

꿈에서 나방이 우유속에 빠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중단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잡는꿈

꿈에서 나방을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떼 꿈

꿈에서 나방떼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나방꿈

죽은 나방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그동안 진척이 없었던 문제들이 어떠한 일들로 인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꿈해몽

 

독나방꿈

독나방이 몸에 달라붙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유행성 질병으로 고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이 머리카락에 붙어있는 꿈

꿈에서 나방이 머리에 붙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가 나에대해 좋지 못한 이야기를 하고 다님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나방꿈

꿈에서 검은 나방 혹은 어두운 색의 나방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못한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나방꿈

꿈에서 하얀나방 흰나방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영롱하고 아름다운 나방꿈

꿈에서 영롱하고 아름다운 나방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생활이 풍요로워 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나방꿈

꿈에서 아주 큰 나방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지고 있는 고민으로 인한 갈등을 하고 있는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입니다.

 

나방 죽이는꿈

꿈에서 나방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물질적으로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어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방

 

나방이 전구나 등에 붙어있는꿈

꿈에서 나방이 전구나 등에 몰려 있는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들이 본인에게 불리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에고치꿈

꿈에서 누에고치가 부화되는것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운의 상승을 뜻하며 하고있는 일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에 앉아있는 나방꿈

꿈에서 차에 앉아 있는 나방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실에서 위기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 도마뱀이 나방을 잡아먹는꿈

꿈에서 새나 도마뱀이 나방을 잡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안정을 되찾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