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군대꿈, 군인꿈 꿈해몽풀이

상황별 군대꿈 군인꿈 꿈해석 (군대가는꿈, 군인이 되는 꿈, 전투모꿈, 군복꿈등등)

 

군대꿈

 

군대 가는꿈

꿈에서 군대를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대 다시 가는꿈

꿈에서 군대를 다시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명예,재물등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투모를 착용하는꿈

꿈에서 전투모를 착용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 새로운 일을 맡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전투모를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전투모를 잃어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해고,좌천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상당한 군인과 힘들게 걸어가는꿈

꿈에서 부상당한 군인과 함께 길을 걷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 버거워 힘들어하는 마음을 반영한 심리몽으로 해서되는 꿈입니다.

 

꿈해몽

 

운동장에 군인들이 모여있는꿈

꿈에서 운동장에 군인들이 모여있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현실에서 모임에 참석하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 행진을 보는꿈

꿈에서 군인이 행진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군대간 애인과 함께 있는 꿈

꿈에서 군대간 연인과 함께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어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만약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상황이라면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군복을 입는 꿈

군복을 입는 꿈 무장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를 도와줄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교가 되는 꿈

꿈에서 장교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속해있는 그룹에서 리더가 되어 일을 이끌어 가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적군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적에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거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총에 맞아 쓰러졌다면 이는 재수꿈으로 어려운일이 있어도 도움을 받아 일을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해몽풀이

 

군인의 시체를 보는꿈

꿈에서 군인의 시체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하며 하는일마다 잘풀리고 소원성취를 이루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군가를 부르는꿈

꿈에서 군가를 부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군이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장군이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좋은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반가운 손님이 방문을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군인꿈, 군대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꿈해몽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