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항아리꿈, 장독대꿈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항아리꿈 장독대꿈에 대해 알아보기(항아리깨는꿈, 항아리꿈, 항아리에 술담그는꿈 등등)

 

항아리꿈

 

항아리 깨는꿈

꿈에서 항아리 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걱정거리 스트레스가 늘어날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만약 내가 직접 항아리를 깨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망신살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매사 언행에 주의해야하는 꿈입니다.

 

항아리 버리는꿈

꿈에서 항아리를 버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현실에서 힘들어 했던 문제를 해결하고 노력했던 일들에 대한 보상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항아리에 물을 넣는꿈

꿈에서 항아리에 물을 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도움을 받아 문제를 수월하게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항아리에 술을 담그는꿈

꿈에서 항아리에 술을 담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화목,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항아리꿈해몽

 

항아리에 곡식이 가득한꿈

항아리에 쌀이나 콩 곡식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운의 상승을 뜻하며 좋은인연을 만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장독대에 항아리가 가득한 꿈

꿈에서 장독대에 항아리가 많은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돈이 들어 풍요로워짐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항아리에 뚜껑이 덮여있는꿈

꿈에서 항아리에 뚜겅으로 닫혀져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했던 일들에 대한 성과를 보기 위해 시간이 걸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꾸준히 노력을 하면 시간이 걸리지만 좋은 결과를 얻게될것을 뜻하는꿈입니다.

 

항아리깨는꿈

 

항아리 뚜껑을 여는 꿈

꿈에서 항아리 뚜껑을 여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주 큰 항아리 꿈

꿈에서 큰 항아리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운의 상승을 뜻하며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항아리에 금이 가득한꿈

굼에서 항아리에 보석 금이 가득 들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횡재수, 생각지도 못했던 돈들이 들어올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항아리를 사는꿈

항아리를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일의 시작을 뜻하며 사업번창,사업확장을 뜻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