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기린꿈 꿈해몽풀이

기린꿈 꾸셨나요? 기린이 나오는 꿈, 기린꿈, 기린무리꿈, 기린이 도망치는꿈등등 

 

기린꿈해석

 

기린을 타고 집으로 가는꿈

꿈에서 기린을 타고 집으로 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가족중 누군가의 성공소식을 듣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이 어딘가를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는 꿈

꿈에서 기린이 어딘가를 계속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다리던 그리운 사람을 만나게되거나 간절히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이 공격하는 꿈

꿈에서 기린이 공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하락을 암시하며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라는 경고를 뜻하는 꿈입니다.

 

기린이 도망치는꿈

꿈에서 기린 무리가 도망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두웠던 현실에 밝은 미래가 다가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꿈에 그리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기다리던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꿈해몽

 

기린 목을 잘라 죽이는 꿈

꿈에서 기린의 목을 잘라 죽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힘들어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의 목이 부러지는 꿈

꿈에서 기린 목이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과 사소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 언행에 주의해야함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기린을 타고 돌아다니는 꿈

꿈에서 기린을 타고 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버거워하던 일들을 잘 마무리하고 좋은 성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을 기르는꿈

꿈에서 기린을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기린이 우는 꿈

꿈에서 기린이 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햇던 일들에 휘말려 골치아픈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기린꿈

 

동물원에서 기린을 보는꿈

꿈에서 동물원에서 기린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과거의 일들에 매달려 현재를 바라보지 못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기린이 나뭇잎을 먹는꿈

꿈에서 기린이 나뭇잎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시험 합격 혹은, 결혼성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목에 리본이 달려있는꿈

꿈에서 기린 목에 리본이 달려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인들을 만나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린이 뛰어놀고 있는꿈

꿈에서 기린이 뛰어놀고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 기린꿈

꿈에서 새끼기린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번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톱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19
상황별 호텔꿈 알아보기  (0) 2021.04.18
항아리꿈, 장독대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16
군대꿈, 군인꿈 꿈해몽풀이  (0) 2021.04.15
경찰꿈 꿈해몽 풀이  (0) 2021.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