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황별 호텔꿈 알아보기

호텔에서 혼자 잠을 자는꿈, 호텔에서 알지 못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허름한 호텔에서 숙박하는꿈등등 

 

호텔꿈

 

호텔 보는꿈

꿈에서 호텔을 보는 꿈을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미뤄져 결과를 오래 기다려야하는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에서 알지 못하는 사람을 만나는꿈

꿈에서 호텔에서 알지 못하는 사람을 만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운의 상승, 사람들과 많이 만나게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에서 잠자는꿈

호텔에서 투숙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애정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호텔을 찾는꿈

꿈에서 호텔을 찾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인,결혼상대자를 찾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을 찾아다니지만 결국 찾지 못하는꿈

꿈에서 호텔을 찾아다니지만 호텔이 보이지 않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주변 여건의 문제로 인해 이성문제 애정문제에 손실을 입게되는것을 암시하느 ㄴ꿈입니다.

 

호텔꿈해몽

 

허름한 호텔에서 투숙하는꿈

꿈에서 허름한 호텔에서 자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지못한 결과나 손실을 입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호텔에서 혼자 잠을 자는꿈

꿈에서 호텔에서 혼자 투숙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로 인해 힘들어진 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호텔에서 이성과 잠을 자는꿈

꿈에서 호텔에서 이성과 숙박을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랑에 빠질 수있음을 알리는 암시꿈으로 해석됩니다.

 

호텔 안으로 들어가는꿈

꿈에서 호텔안으로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연회나 파티 모임을 가지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호텔로비에 사람들이 붐비는꿈

호텔로비에 사람들로 붐비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거리가 늘어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꿈해석

 

호텔 열쇠를 잃어버리고 당황해하는꿈

꿈에서 호텔 열쇠를 잃어버리고 당황해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에 꽃이 활짝 핀꿈

꿈에서 호텔에 꽃이 활짝 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결혼식,회갑연,모임에 참석하게 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텔에 불이나는꿈

꿈에서 호텔에 불이 나는꿈을 꾸었다면 일로인해 정신이 없이 바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호텔에 들어가는 것을 보는꿈

꿈에서 다른 사람이 호텔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에대한 성과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며 투자한것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선꿈 꿈해몽풀이  (0) 2021.04.20
손톱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19
상황별 기린꿈 꿈해몽풀이  (0) 2021.04.17
항아리꿈, 장독대꿈 꿈해몽 총정리  (0) 2021.04.16
군대꿈, 군인꿈 꿈해몽풀이  (0) 2021.04.15